서비푸드, 천만 틱톡커 ‘시아지우’와 인스타그램 릴스 챌린지 진행

1등 50만원 등 총상금 100만원

뉴스 제공
아이에스컴퍼니
2021-11-15 10:15
의왕--(뉴스와이어)--서비푸드를 운영하는 아이에스컴퍼니가 천만 틱톡커 ‘시아지우’와 함께 12월 15일까지 인스타그램 릴스 플랫폼을 통해 ‘서비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아지우는 숏 클립 콘텐츠 플랫폼 틱톡에서 천만 팔로어를 넘기며 MZ세대에서 큰 사랑을 받는 대표 크리에이터다. 서비푸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35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짐 푸드(GYM FOOD) 대표 브랜드다.

서비푸드 홍보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MZ세대를 대표하는 천만 틱톡커 시아지우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단백질 보충을 위한 닭가슴살, 단백질 음료, 단백질 보충제가 시장에 하루에도 몇 개씩 쏟아지는 가운데, 선택 폭이 넓어진 소비자가 국내산 닭가슴살을 더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면서 시아지우와 함께 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서비챌린지는 시아지우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해당 릴스 영상에 맞는 동작과 준비된 음원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릴스 플랫폼에 올리고, 이후 서비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조회 수 집계도 이때부터 시작된다.

이번 행사는 총 1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1등(1명) 50만원 △2등(1명) 30만원 △3등(2명) 10만원이 주어지며, 챌린지가 종료되는 12월 15일 오전 10시 조회 수를 기준으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참가자 총 4명에게 시상을 진행한다.

아이에스컴퍼니 개요

아이에스컴퍼니는 ‘GYM FOOD(짐 푸드)의 트렌드 세터’라는 슬로건으로 운동 전후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를 더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 개발에 주력하며, ‘서비푸드’ 브랜드를 운영한다.

시아지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ia_jiwoo/
서비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bifood/
서비푸드 공식 카카오 채널: http://pf.kakao.com/_HCLSs
서비푸드 공식 스마트스토어: https://url.kr/shiatl

웹사이트: https://seobifood.com

연락처

아이에스컴퍼니
김인섭
1577-03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