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에어라인 닭다리·에어라인 닭날개봉’ 마켓컬리에서 판매 시작

하림, 에어프라이어 전용 에어라인 닭다리·에어라인 닭날개봉 마켓컬리에서 판매 시작
시즈닝한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시 깔끔하고 담백한 치킨 완성
닭고기의 특정 부위만 선호하는 소비자 만족도 높일 수 있어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2021-11-15 09:43
  • 하림이 출시한 ‘에어라인 닭다리’와 ‘에어라인 닭날개봉’ 제품

    하림이 출시한 ‘에어라인 닭다리’와 ‘에어라인 닭날개봉’ 제품

익산--(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5일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에어라인 닭다리’와 ‘에어라인 닭날개봉’을 새롭게 출시하고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림은 기존에 출시했던 ‘에어라인 한마리닭’과 ‘에어라인 조각닭’의 인기에 힘입어 에어라인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최근 치킨의 원하는 부위만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닭다리, 닭날개(봉) 등 특정 부위별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하림 에어라인 닭다리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 때문에 닭고기 부위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닭다리만 모아 한 팩에 담았으며, 하림 에어라인 닭날개봉은 부드럽고 촉촉한 닭날개(봉)를 깨끗하게 손질한 후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신선함을 유지한 냉장육에 국내산 천일염과 마늘 분말 등으로 시즈닝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요리할 때 별도의 해동이 필요하지 않고 원하는 만큼 덜어서 에어프라이어에 익히기만 하면 바로 촉촉하고 맛있는 닭구이가 완성된다. 신선하고 부드러운 육질에 간이 알맞게 배어 어른들 술안주는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가격은 에어라인 닭다리 8900원(460g), 에어라인 닭날개봉은 9900원(500g)이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에어라인 닭다리와 닭날개봉은 닭고기 부위 중 가장 인기 있는 다리와 날개(봉) 부위를 시즈닝한 것으로 치킨의 특정 부위만 맛보길 원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집에서도 맛있는 일품요리가 완성되는 에어라인 제품 시리즈를 마켓컬리에서 편리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언론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