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콘텐츠코리아랩, 19일 넷플릭스 화제작 D.P. 원작자 김보통 작가 초청 ‘실패학 콘서트’ 개최

2021-11-16 14:00
  • 전남콘텐츠코리아랩 2021 실패학 콘서트 ‘김보통 작가편’ 포스터

    전남콘텐츠코리아랩 2021 실패학 콘서트 ‘김보통 작가편’ 포스터

순천--(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6일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11월 19일 올해 마지막 실패학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마지막 실패학 콘서트의 연사는 넷플릭스 화제작 ‘D.P.’의 원작자로 주목받고 있는 김보통 작가다. 김보통 작가는 ‘김보통스러운’, ‘김보통 장르’라 불릴 정도로 자신만의 독특한 장르를 구축, 암 환자, 탈영병 등 소시민들의 이야기, 외면받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작가는 ‘아만자’, ‘D.P 개의 날’ 등의 웹툰 외에도 ‘어른이 된다는 서글픈 일’, ‘아직 불행하지 않습니다’ 등의 에세이로도 독자들의 큰 공감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실패학 콘서트에서 김보통 작가는 ‘실패는 보이지 않더라’를 주제로 삶과 창작 과정에서의 실패와 성공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작가의 강연 이후에는 참자가와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만 진행된다. 전남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와 SNS (공식 페이스북)에서 17일까지 사전 신청을 진행하며 콘서트 당일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작가에게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 생중계 방송에 댓글을 남겨주는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실패학 콘서트는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이 진행해온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지역 내 크리에이터, 예비 창작자와 문화 콘텐츠 분야 저명인사의 가치 있는 실패와 성공담을 공유하는 차별화 된 토크 콘서트다.

2021년 올해 첫 번째 콘서트에는 박태준 웹툰 작가, 두 번째 콘서트에는 무적핑크 변지민 작가를 강연자로 초대해 실패와 성공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온·오프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국로 문의하면 된다.

전남콘텐츠코리아랩 개요

“빛나는 작은 아이디어가 글로벌 콘텐츠가 되는 그날까지!” 전남콘텐츠코리아랩은 시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성장하는 전남형 인재육성 및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선도 콘텐츠 비즈니스를 육성한다. 이를 위해 최고의 경영진, 멘토들의 강연 및 워크숍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창작자를 위한 시설 및 장비를 제공한다.

전남콘텐츠코리아랩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c/jeonnamckl

웹사이트: http://www.jnckl.or.kr

언론 연락처

전남콘텐츠코리아랩
김재형 책임
061-755-95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