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트리션, 연말 맞아 최대 52% 할인… 구교환 모델 발탁

천연 곡물과 유산균 그대로 발효한 식품, 엔자임 솔루션

배우 구교환, ‘음식 섭취보다 중요한 영양 흡수’ 주제 광고 공개도

뉴스 제공
랩트리션
2021-11-17 08:30
서울--(뉴스와이어)--건강 솔루션 전문 기업 랩트리션이 블랙프라이데이 등 온라인 쇼핑 특수 시즌인 11월과 연말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랩트리션의 대표 이너 뷰티 제품이자 누적 판매량 160만 포 및 재구매율 1위를 달성한 ‘엔자임 솔루션’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엔자임 솔루션은 본연의 곡물과 유산균을 그대로 발효한 효소 제품이다. 성장과 면역 기능까지 고려해 시장 내 최대 수준의 프리미엄 재료를 포함시키면서 인위적으로 정제된 효소는 첨가하지 않았다. 결과적으로 효소 섭취의 가장 대표적인 부작용인 속 쓰림 및 메스꺼움이 현저히 줄어들며, 실사용자들도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실질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는 일관된 반응을 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엔자임 솔루션을 최대 52% 할인 판매하며, 판매몰에서 세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엔자임 솔루션 15일분 추가 제공 및 배송 완료 시 계정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스마트스토어 판매도 함께 운영하며 포토 리뷰를 통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념 엔자임 솔루션의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모델은 넷플릭스 시리즈 ‘D.P’와 영화 ‘모가디슈’로 주목받은 배우 구교환이 맡았으며, 바쁜 일정 속 단순히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넘어 영양분을 올바르게 ‘흡수’시키는 과정의 중요성을 모델 특유의 매력으로 재치 있게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랩트리션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랩트리션 홍보 담당자는 “날씨가 추워지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계절에 효과적인 식 효능을 찾는 수요에 맞추어,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제품군을 실속 있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과 제품 정보는 랩트리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랩트리션 개요

랩트리션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브랜드이다. 합성 원료를 빼고 높은 퀄리티의 원료만을 고집하며, 소비자가 실질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운영 철학으로 삼았다. 2021년 1월 론칭 이후 연말까지 누적 매출액 30억원을 달성하고, 11월 배우 구교환을 공식 모델로 선정해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는 등 인상적인 행보를 보여준다.

웹사이트: https://labtrition.com/

연락처

뷰티셀렉션
최석준 PR 매니저
1800-5792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