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트리션, 연말 맞아 최대 52% 할인… 구교환 모델 발탁
천연 곡물과 유산균 그대로 발효한 식품, 엔자임 솔루션
배우 구교환, ‘음식 섭취보다 중요한 영양 흡수’ 주제 광고 공개도
이번 이벤트는 랩트리션의 대표 이너 뷰티 제품이자 누적 판매량 160만 포 및 재구매율 1위를 달성한 ‘엔자임 솔루션’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엔자임 솔루션은 본연의 곡물과 유산균을 그대로 발효한 효소 제품이다. 성장과 면역 기능까지 고려해 시장 내 최대 수준의 프리미엄 재료를 포함시키면서 인위적으로 정제된 효소는 첨가하지 않았다. 결과적으로 효소 섭취의 가장 대표적인 부작용인 속 쓰림 및 메스꺼움이 현저히 줄어들며, 실사용자들도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실질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는 일관된 반응을 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엔자임 솔루션을 최대 52% 할인 판매하며, 판매몰에서 세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엔자임 솔루션 15일분 추가 제공 및 배송 완료 시 계정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스마트스토어 판매도 함께 운영하며 포토 리뷰를 통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념 엔자임 솔루션의 광고 영상도 공개됐다. 모델은 넷플릭스 시리즈 ‘D.P’와 영화 ‘모가디슈’로 주목받은 배우 구교환이 맡았으며, 바쁜 일정 속 단순히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넘어 영양분을 올바르게 ‘흡수’시키는 과정의 중요성을 모델 특유의 매력으로 재치 있게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랩트리션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랩트리션 홍보 담당자는 “날씨가 추워지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계절에 효과적인 식 효능을 찾는 수요에 맞추어,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제품군을 실속 있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과 제품 정보는 랩트리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랩트리션 개요
랩트리션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브랜드이다. 합성 원료를 빼고 높은 퀄리티의 원료만을 고집하며, 소비자가 실질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운영 철학으로 삼았다. 2021년 1월 론칭 이후 연말까지 누적 매출액 30억원을 달성하고, 11월 배우 구교환을 공식 모델로 선정해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는 등 인상적인 행보를 보여준다.
웹사이트: https://labtrition.com/
연락처
뷰티셀렉션
최석준 PR 매니저
1800-5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