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장터 소고기국밥’ 간편식, 현대홈쇼핑서 18일 론칭 방송

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HMR) 장터 소고기국밥·이북식 파육개장, 현대홈쇼핑 론칭
11월 18일(목) 오후 4시 40분~5시 20분
방송 중 구매 고객 20명을 추첨해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4인권) 증정

2021-11-17 08:30
  • 한국민속촌 장터 소고기국밥

    한국민속촌 장터 소고기국밥

  • 한국민속촌 이북식 파육개장

    한국민속촌 이북식 파육개장

  • 한국민속촌 간편식 세트

    한국민속촌 간편식 세트

용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7일 -- 한국민속촌은 11월 18일 오후 4시 40분부터 오후 5시 20분까지 현대홈쇼핑에서 가정간편식(장터 소고기국밥, 이북식 파육개장)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 세트(장터 소고기국밥 5팩, 이북식 파육개장 4팩)를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당일 구매 고객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한국민속촌 가정간편식은 한국민속촌에서 실제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메뉴다. 전통 재료에서 완성까지 철저하게 맞춤 관리해 만들어지는 한국민속촌 음식은 깊고 순한 맛으로 유명하다.

장터 소고기국밥은 40년 전통의 한국민속촌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한국민속촌의 노하우와 엄선한 소고기 양지에 각종 재료를 우려내, 깊은 맛을 내는 육수에 신선한 채소를 넣은 국밥을 집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이북식 파육개장은 한국민속촌에서 만든 토속 음식으로, 얼큰하게 맛을 낸 육개장에 쪽파와 각종 채소를 푸짐하게 넣어 칼칼하면서도 개운한 고향의 맛이 특징이다.

전민호 한국민속촌 부장은 “한국민속촌 간편식으로 우리 전통의 맛을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현대홈쇼핑을 통해 할인과 함께 푸짐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현대몰 미리 주문 페이지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 개요

한국민속촌은 30만평 대지 위에 조성된 조선 시대 마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테마파크이자 사극 촬영의 메카다. 최근에는 과거 전통을 단순 계승·보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 생활 속에서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매 계절 새롭고 이색적인 축제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로 소통해 중장년층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국민속촌 ‘장터 소고기국밥’ 간편식 현대몰 미리 주문 페이지: https://www.hmall.com/p/pda/itemPtc.do?slitmCd=213...

웹사이트: http://www.koreanfolk.co.kr

언론 연락처

한국민속촌
마케팅팀
김준형 주임
031-288-29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