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Rubidium™ 신호 발생기 제품군 출시 탁월한 사용성으로 신호 순도 및 주파수 안정성에서 시장 선도

새로운 솔루션, 상업용 및 군사·항공 우주 응용 분야의 새로운 설계에 다양한 이점 제공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1-11-17 09:19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코퍼레이션이 9kHz~43.5GHz의 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높은 출력 전력 레벨에서도 뛰어난 신호 순도와 주파수 안정성을 제공하는 Rubidium™ 신호 발생기 제품군을 소개한다.

사용하기 쉬운 내장형 주파수 및 전력 교정 기능이 탑재된 Rubidium™은 다양한 영역의 상업 및 군사·항공 우주 측정 응용 분야에서 전반적으로 탁월한 유용성과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한다.

◇획기적인 성능

신호 순도는 레이더 테스트에서 ADC 및 DAC 테스트에 이르는 광범위한 측정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중요하다. Rubidium™ 신호 발생기는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10GHz 및 10kHz 오프셋에서 -136dBc/Hz(typical) 및 -140dBc/Hz(measured)의 획기적으로 낮은 단일 측파대(SSB, Single Sideband) 위상 노이즈를 제공한다. 동급 최고의 고조파 및 스퓨리어스 성능과 결합된 Rubidium™ 신호 발생기는 고객이 보다 더 나은 정확도로 측정할 수 있도록 한다.

Rubidium™은 OCXO 기반 레퍼런스를 사용하는 다른 신호 발생기에 비해 나은 주파수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 탁월한 주파수 안정성은 내부 Rubidium™ 레퍼런스 옵션을 사용하거나 신호 발생기의 타임 베이스를 내부 GNSS/GPS 원자 클럭 수신기 옵션의 1 PPS 레퍼런스로 고정함으로써 가능하다.

◇유용성, 사용 용이성 및 장기적 가치

Rubidium™ 신호 발생기는 내장돼 있고, 현장에서 주파수 및 레벨 보장을 쉽게 터치식 GUI 버튼을 이용해 수행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레벨 및 원하는 정확한 주파수, 시간 절감, 편의성 향상 및 기기 가용성 향상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현장에서의 레벨 교정은 안리쓰 CW USB 전원 센서가 필요하며, 주파수 교정을 위해서는 내부 GNSS/GPS 원자 클럭 수신기 또는 초안정성 루비듐 타임 베이스 옵션이 필요하다.

Rubidium™의 AM, FM/PM 및 펄스 변조 기능은 광범위한 복합 아날로그 변조 신호를 가능하게 한다. 내부 저주파 발생기는 캐리어(반송파)를 변조하기 위해 7가지 파형 유형을 생성할 수 있다. 또한 AM/FM, AM/PM 또는 FM/펄스의 동시 변조로 처프(Chirp)와 같은 복잡한 변조 파형을 생성할 수 있다. 펄스 레이더 테스트를 위해 신호 발생기에 광범위한 신호 시뮬레이션 기능이 내장돼 있다.

Rubidium™은 기존 키패드/다이얼 인터페이스가 있는 전면 패널에 7인치 터치스크린이 있는 3U 섀시에 장착돼 있다. 최적의 기능 대비 비용 및 측정 유연성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Rubidium™ 신호 발생기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레이더 서브시스템, 업/다운 컨버터 또는 고속 ADC/DAC 테스트와 같이 낮은 위상 노이즈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신호 발생기는 표준 및 높은 출력 전력 레벨에서 매우 낮은 고조파, 하위 고조파 및 비고조파 성능 때문에 추가 필터 없이 비선형 측정을 수행하는 데 적합하다. 다양한 간섭 측정, 테스트 디바이스 및 시스템의 신호 소스, 교정 및 계측 연구실의 주파수 레퍼런스로 사용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자사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제품 사이트: https://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pro...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