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 2005방송매체수용자조사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광고주협회(회장 閔丙晙)는 11월 2일 오후2시 대우빌딩 컨벤션홀에서 ‘2005방송매체수용자조사’ 설명회를 개최한다.

매체환경이 급속도로 변하고 뉴미디어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오늘날, DMB출현에 따른 향후 방송시장의 예측을 위해 한국광고주협회는 한국광고단체연합회와 공동으로 이번 조사를 실시했다.

광고매체로서의 지상파, 케이블, Skylife, DMB 등의 시청행태를 파악하고, 매체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채널인지도, 이미지, 라이프 스타일 등을 파악한 이번 조사에서는 최초로 DMB실사용자 200명을 조사대상으로 했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한국광고주협회는 이번 조사가 향후 효과적인 광고집행의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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