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사무용 주변기기 ‘Razer Pro Click Mini’·‘Razer Pro Glide XXL’ 출시

콤팩트한 폼팩터와 최신 기술을 결합한 Razer Pro Click Mini
모던하고 세련된 셋업을 완성할 수 있는 Razer Pro Glide XXL

출처: 웨이코스
2021-11-18 17:20
  • 레이저(RAZER)가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사무용 주변기기 ‘Razer Pro Click Mini’와 ‘Razer Pro Glide XXL’를 출시했다

    레이저(RAZER)가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사무용 주변기기 ‘Razer Pro Click Mini’와 ‘Razer Pro Glide XXL’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8일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사무용 주변기기 ‘Razer Pro Click Mini’와 ‘Razer Pro Glide XXL’를 출시했다.

인체공학적 고성능 하드웨어를 생산하는 Razer의 전문성을 살려 새롭게 만들어진 Pro 제품군은 사무실과 홈 오피스에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과 견고한 내구성을 제공하므로 오늘날 유연한 업무 공간에 적합하다.

Razer Pro Click Mini는 세련되고 콤팩트한 폼팩터를 사용해 작은 가방이나 백팩에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데스크톱 또는 워크스테이션에서 매일 쓰기에 적합하다. 최대 1500만회 클릭 수명의 저소음 택타일 스위치를 장착한 Razer Pro Click은 사무실이나 카페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최소한의 소음으로 최대의 생산성을 선사한다.

연결 방식은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하거나, 2.4㎓ 동글을 연결해 쓸 수 있으며 구성품으로 제공된 2.4㎓ 동글로 지연 없이 빠르고 안정적인 Razer HyperSpeed 무선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Razer Pro Click Mini에 탑재된 센서는 Razer 5G 옵티컬 센서로 정밀한 제어가 필요한 작업의 효율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Razer HyperScroll 휠은 프리 스핀 스크롤링 모드 및 택타일 스크롤링 모드를 편리하게 전환해 긴 문서와 웹 페이지를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다. 또 틸트 클릭 기능을 통해 수평 스크롤링, 수평 이동을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다.

Razer Pro Glide XXL는 부드러운 질감의 초극세사 표면에 고밀도 고무 받침 레이어를 통해 정확한 마우스 트래킹이 가능하다. 또 책상 전체를 덮는 너비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패드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깨끗하고 통일성 있는 셋업을 완성할 수 있다.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언론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전문길 부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