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인터액티브,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 6.0 발표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 6.0은 머큐리 엔드 유저 매니지먼트(Mercury End User Management), 머큐리 서비스 레벨 매니지먼트(Mercury Service Level Management), 머큐리 애플리케이션 맵핑(Mercury Application Mapping), 머큐리 다이아그노스틱스(Mercury Diagnostics )와 같은 소프트웨어 모듈을 포함하고 있다.
강화된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 6.0의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향상된 실시간 비즈니스 대시보드는 최신의 비즈니스 서비스 구성과 애플리케이션 컴포넌트의 세부적 관찰이 가능하도록 한다.
- 새로운 서비스 수준 관리 마법사는 비즈니스와 운영의 서비스 수준 협약(SLAs)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한다.
- 새로운 시스템 다운타임 관리 기능은 유지보수 스케줄을 SLA 리포팅에 포함하도록 한다.
- 혼합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강화된 엔드-투-엔드 작업 처리 추적 기능은 J2EE와 J2EE-to-SAP 환경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상의 모든 작업을 추적하며 엔드유저 모니터링으로 연결되도록 한다.
- 강화된 사용자 모니터링 기능은 문제를 발견하고원인을 분석함으로써 실제 사용자에 대한 강화된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를 통해 베이스라인을 설립하고 서비스 수준을 측정하며 오류 시나리오 및 머큐리 로드러너 테스트 스크립트을 공유할수 있다.
- 비즈니스를 위해 강화된 변경 모니터링 기능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변경을 자동적으로 찾아내며 계획되지 않은 변경으로 인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의 기술영업 총괄 우병오 이사는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는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하고 품질 기준을 수립함으로써 서비스 수준 협약(SLA) 평가체계 도입을 지원한다”라며 “머큐리는 앞으로도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가 통합되어 있는 머큐리 BTO엔터프라이즈를 통해 비즈니스와 IT를 일치시키고, IT의 성능과 품질을 최적화함으로써 고객이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 할수 있도록 대안을 제시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머큐리는 오는 12월 8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지하1층 다이아몬드볼룸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BTO 엔터프라이즈 데이’세미나를 개최하고, 머큐리의 새로운 전략과 신제품을 상세히 소개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rcu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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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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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10월 29일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