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글로벌 레이팅스와 가이드와이어, 디지털 시대 대응 위해 사이버 신용 위험 혁신 확대

세계 최고의 신용 평가 기관, 전 세계 기업에 사이버 위험 인사이트 및 평가 정보 제공 위해 가이드와이어 및 자사 사이언스 리스크 애널리틱스 사업부와 협력 강화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21-11-19 13:20
뉴욕/샌마테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P 글로벌(Global Inc.)(뉴욕증권거래소: SPGI)의 사업부인 레이팅스(S&P Global Ratings)와 가이드와이어(Guidewire)(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가이드와이어 사이언스 리스크 애널리틱스(Guidewire Cyence Risk Analytics)의 사이버 위험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제품 플랫폼에 통합해 사이버 위험에 대한 S&P의 평가 방식을 보완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기업의 사이버 보안 취약성에 매우 중요한 통찰을 제공하고 이러한 위험이 비즈니스 및 신용 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정량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P 글로벌 레이팅스와 가이드와이어는 사이버 위험의 재정적 영향을 정량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이어와이어 사이언스 리스크 애널리틱스를 활용해 사이버 관련 제품 혁신을 지원하고 투명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크리스 허슬러(Chris Heusler) S&P 글로벌 레이팅스의 글로벌 최고상업책임자(CCO)는 “사이버 보안과 같이 진화하는 위험을 분석 고려 대상에 계속 통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 해에 걸친 가이드와이어와의 관계를 통해 대규모 데이터 수집 및 위험 모델링 기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심층적인 사이버 위험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산업 및 지역 전반에서 신용에 위협을 가하는 무형적인 속성을 특별한 방식으로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 망(Paul Mang) 가이드와이어 최고혁신책임자(CIO)는 “우리는 많은 기업의 대차대조표에 무형 자산의 비중이 점점 증가하는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으므로 사이버 위험이 기업의 신용도에 미치는 영향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시장에서 사이버 인사이트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꼭 필요하게 됐다. 우리는 S&P 글로벌 레이팅스와 협력하기 위해 우리의 다양한 역량을 쏟아붓고 있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오랜 관계를 강화하고 가이드와이어의 사이버 위험 인사이트와 S&P 글로벌 레이팅스가 가진 광범위한 신용 지식 및 경험을 결합하게 된다.

S&P 글로벌 레이팅스(S&P Global Ratings) 개요

S&P 글로벌 레이팅스는 세계 선도적인 독립 신용 등급 제공업체다. 성장을 주도하고, 투명성을 제공하고, 시장 참가자가 자신 있게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교육하는 데 필수적인 신용 등급을 평가한다. 정부, 기업, 금융 부문, 구조화된 금융 기관 및 증권과 관련된 신용 등급을 100만건 이상 보유하고 있다. 광범위한 관점과 현지에 대한 통찰력으로 구성된 독특한 조합을 기반으로 시장에 대한 독립적인 관점을 제공한다. 회사는 관련 신용 위험에 대한 의견과 연구를 제공하며, 시장 참여자들은 전 세계적으로 투명하고 유동적인 부채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립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P 글로벌 레이팅스는 S&P 글로벌(S&P Global)(뉴욕증권거래소: SPGI)의 사업부로 개인, 기업 및 정부가 확신을 가지고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pglobal.com/ratings)에서 참조할 수 있다.

가이드와이어(Guidewire) 개요

가이드와이어는 P&C 보험사들의 효율적인 혁신 및 성장을 뒷받침하는 플랫폼이다. 디지털, 코어, 애널리틱스, 인공지능(AI)을 결합해 클라우드 서비스로 플랫폼을 제공한다. 신흥 벤처부터 세계에서 가장 크고 복잡한 대기업에 이르는 450여 개 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이용하고 있다.

가이드와이어는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꾸준히 진화를 거듭하며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 업계 최대 R&D 팀과 파트너 생태계의 지원 아래 100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완수했을 정도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적을 자랑한다. 가이드와이어의 마켓플레이스는 통합, 현지화, 혁신을 앞당기는 수백 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uidewire.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Guidewire_PandC)를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주의: 가이드와이어 상표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guidewire.com/legal-notices)를 통해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180054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애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
+1.408 373 5724
dstott@guidewire.comDiana Stott

S&P 글로벌 레이팅스(S&P Global Ratings)
올라 오브라이이언(Orla O’Brien) 커뮤니케이션 이사
+1.857.407.8559
orla.obrien@sp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