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박주영을 통해 Kixx브랜드 확산에 본격 나서

뉴스 제공
GS칼텍스
2005-11-01 09:58
서울--(뉴스와이어)--GS칼텍스주식회사(대표이사 허동수 회장)가 새휘발유 브랜드 킥스(KIXX)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하여 <젊은 피, 젊은 휘발유 KIXX 킥오프 이벤트> 행사를 11월 30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금 500만원에서부터 42인치 PDP TV, 박주영 싸인 축구공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추첨이벤트와 즉석당첨이벤트로 나누어진다.

추첨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주유소, 충전소, 조이마트, 오토오아시스)에서 동시에 진행, 2명에게는 현금 500만원, 10명에게는 42인치 PDP TV, 100명에게는 현금 5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는 응모번호를 마케팅사이트(www.kixx.co.kr)에 입력하면 응모가 이루어지게 되며 전산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12월 8일 발표한다.

응모번호는 오프라인에서는 매장에서 주유 또는 물품을 구매한 후 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보너스카드 영수증 하단에 이벤트 응모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서는 마케팅사이트(www.kixx.co.kr)내 ‘박주영 게임’에 참여, 성공한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추첨이벤트 이외에 즉석당첨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주유 또는 물품을 구매한 후 보너스카드를 제시하시면 보너스카드 영수증 하단에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총 2만명에게 박주영 싸인이 있는 축구공을 제공한다.

GS칼텍스 CRM부문 김용환부문장은 “지난 3월31일 CI변경과 더불어 휘발유브랜드도 시그마6에서 킥스(KIXX)로 변경하였다”며 “사명변경에 대해 많은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만큼 지금부터 새휘발유브랜드 킥스(KIXX)가 소비자들 사이에 자리잡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GS칼텍스는 이번 행사 이외 회사홈페이지(www.gscaltex.co.kr)를 통해서도 ‘KIXX승부차기’ 게임이벤트행사를 진행하여 총 58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과 강촌리조트 무료 1일숙박권 20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GS칼텍스 개요
GS칼텍스는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하여 정유, 석유화학, 윤활 등을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최고 에너지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scaltex.co.kr

연락처

김정민차장 2005-6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