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아나로그디바이스, RF 무선 설계 관련 전자책 공동 발간

2021-11-23 10:06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DI)와 공동으로 RF 무선 설계의 다양한 과제와 솔루션을 다루는 신규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8인의 전문가가 말하는 RF 무선 설계’ 전자책에서는 아나로그디바이스를 비롯해 혁신적인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리더들의 RF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자주 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과제에 대한 통찰력 넘치는 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무선 및 위성 통신은 우리의 일상 생활을 뒷받침하고,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혁신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한다는 점에서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 새로운 항공 우주, 방위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은 데이터 전송 및 연결을 위해 고도의 발전이 필요하다. 엔지니어와 제조사들은 이런 요구 사항들을 충족하기 위해 오늘날 RF 무선 설계가 직면한 가장 까다로운 과제들을 극복해야 한다.

‘8인의 전문가가 말하는 RF 무선 설계’ 전자책에서는 신호 체인 설계, 전력 설계, RF 무선 제품 설계를 비롯해 RF 엔지니어링에 대한 5가지 심층 기사를 접할 수 있다.

이 전자책은 RF 무선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도구와 엔지니어를 연결하는 아나로그디바이스의 10가지 솔루션에 대한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전자책에서 다루는 차세대 제품 중 ADRV9029 쿼드 RF 송수신기는 자동 및 수동 감쇠 제어, 디지털 필터링, DC 오프셋 수정 및 쿼드러처 오류 교정 기능을 갖춘 완전한 송수신기 서브 시스템을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해당 솔루션을 통합 고전력 스위치를 갖춘 ADRF5515 수신기 프런트 엔드와 결합해 잡음 처리 기능을 개선할 수 있으며, TDD 애플리케이션에서 큰 신호가 발생할 때 수신기의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AD9081 제품은 16비트, 12GSPS DAC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 코어 4개와 12비트, 4GSPS ADC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 코어 4개가 포함된 고도로 통합된 RF 혼합 신호 프런트 엔드(MxFE™)로 재설정 가능하다. 이 솔루션을 ADRF5042/43 44GHz SP4T SOI 스위치와 ADMV8818 2GHz-18GHz 튜닝 가능 필터와 같은 RF 신호 조절 제품과 결합하면, 차단기나 불요 신호를 제거하면서 저손실, 고주파 신호 라우팅에서 훨씬 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전자책과 함께 마우저가 선보이는 아나로그디바이스 RF 솔루션 콘텐츠 스트림은 가장 복잡한 RF 무선 애플리케이션을 다루는 데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는 기술 관련 콘텐츠를 갖춘 통합 사이트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제품과 새 전자책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한편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아나로그디바이스(ADI)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전력 관리, 무선 주파수(RF), 디지털 및 센서 기술을 포괄하는 제품군을 통해 실제 현상을 가치 있는 생각으로 바꾸며 오늘날 디지털 경제의 중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ADI는 산업, 통신, 자동차 및 소비자 시장에서 전 세계 12만5000명 고객에게 7만500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며, 미국 매사추세츠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Mouser.com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1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50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3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고유 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새 전자책 소개 홈페이지: https://kr.mouser.com/news/adi-industry-expert/adi...
마우저 새 기술 및 제품 동향 홈페이지: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아나로그디바이스 홈페이지: http://www.analog.com
아나로그디바이스 제품 소개 홈페이지: https://kr.mouser.com/manufacturer/analog-devices/...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