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H 글로벌 마인드브릿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마인드브릿지
2021-11-24 10:14
서울--(뉴스와이어)--TBH 글로벌의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11월 16일(화)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마인드브릿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은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성 단독 매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는 남성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기존과는 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남성 고객 맞춤형 공간을 마련하게 됐으며, 새롭게 단장한 매장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쇼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스타일 유형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으로 브랜드 세분화를 이뤄내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인드브릿지는 최근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BI (Brand Identity)를 재정비하기도 했다.

새로운 BI가 적용된 첫 매장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워크 스테이지와 라이프 스테이지를 넘나드는 유연한 스타일의 스마트(SMART) 라인부터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모든 CREATOR를 위한 모던스트릿 캐주얼 유스(YOUTH) 라인,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미래지향적 테크니컬 라이프웨어 F.O.W 라인까지 마인드브릿지의 모든 남성 라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기존과는 차별화된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매장 전경도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현대적인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에 미래 지향적인 포인트를 줘 트렌디하게 완성했다.

한편 마인드브릿지 인스타그램에서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월 22일(월)부터 30일(화)까지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친구태그, 리그램을 하면 추첨으로 마인드브릿지 숏다운점퍼(3명), 3pack 티셔츠(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인드브릿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는 앞으로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인드브릿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ndbridge_kr/

웹사이트: http://www.mindbridge.co.kr

연락처

마인드브릿지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최유나 대리
02-3477-6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