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전트, 글래스 루이스와 협력해 최초의 기후 리더십 인증 프로그램 출범

독보적인 e러닝 프로그램 통해 비즈니스 리더가 기후 위기를 감독하고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수립하도록 지원

뉴스 제공
Diligent Corporation
2021-11-24 11: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배구조·리스크·규제준수(GRC)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딜리전트(Diligent Corporation)가 딜리전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리더십 인증(Diligent ESG Leadership Certification)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인 ‘딜리전트 클라이미트 리더십(Diligent Climate Leadership)을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기업 이사와 최고경영진이 기후 위험과 전략을 더 효과적으로 감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산업 전문가와 협력해 개발된 이 프로그램은 자기 주도형 e러닝 학습으로 제공된다. 프로그램은 주제 및 업계 전문가의 동영상 패널 세션과 엄선된 읽기 자료, 대화형 연습, 참가자 간 온라인 네트워킹이 포함된 6개 코스로 이뤄져 있다.

브라이언 스태포드(Brian Stafford) 딜리전트 최고경영자(CEO)는 “기업 리더 사이에 ESG 목표를 설정하고 시행해야 한다는 압박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딜리전트의 글로벌 이사·경영진 네트워크가 ESG 리스크와 전략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딜리전트 클라이미트 리더십은 ESG 사안을 폭넓게 다루고 리더들이 성공적이고 공평하며 지속 가능한 조직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우리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라고 설명했다.

딜리전트의 오랜 파트너사인 글래스 루이스는 커리큘럼과 코스 설계에서 협력하고 있다. 에릭 쇼스탈(Eric Shostal) 리서치/참여 담당 수석부사장은 “딜리전트가 시장에 새 솔루션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이 프로그램은 기업 이사와 경영진이 기후 위험 이슈와 기후 전략에 대해 더 잘 알아야 할 필요성을 충족시킨다”며 “글래스 루이스는 기후 위험 지배구조 및 감독 분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DCLC 프로그램 목표를 발전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과정은 6주 안에 이수할 수 있으며 참가자가 모든 과정을 완료하는 데 최대 6개월이 소요된다. 이수자들은 대면 또는 비대면 방식으로 종업식에 참석해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행사에는 규제 기관 및 기타 업계 전문가 브리핑이 포함된다. 행사는 뉴욕, 오스틴, 런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현직 이사회 이사와 최고경영진을 대상으로 하며 2022년 2월 1일 시작될 예정이다. 제1기 등록 마감일은 2022년 1월 14일이다. 등록 비용은 인당 3500달러다.

상세 정보 및 등록: https://diligent.com/climate-leadership-certificate

딜리전트(Diligent Corporation) 개요

딜리전트는 전 세계 2만5000여 개 조직의 사용자 100만 명에게 지배구조·리스크·규제준수(GRC)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고 있는 굴지의 기업이다. 딜리전트의 혁신적 기술은 비즈니스 리더에게 조직 전반에 걸쳐 지배구조, 위험, 규제 준수, ESG에 대해 연결된 관점을 제공한다. 경영진은 여기에서 통찰을 얻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는 한편 목표가 이끄는 경영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diligent.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글래스 루이스(Glass Lewis) 개요

글래스 루이스는 지배구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글래스 루이스는 기관 투자가와 상장 기업이 리서치와 데이터에 근거해 지속 가능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글래스 루이스는 매년 약 100개의 글로벌 시장에서 3만 건 이상의 회의를 다룬다. 글래스 루이스 고객에는 세계 최대 연기금, 뮤추얼 펀드, 자산 운용사가 있고 이들의 총 운용 자산은 40조달러가 넘는다. 글래스 루이스의 핵심 솔루션에는 ‘자문 보고서(Proxy Paper)' 및 의결권 관리 플랫폼 ‘뷰포인트(Viewpoint)’ 등이 있다. 웹사이트(www.glasslewis.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230054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딜리전트(Diligent)
코그니토(Cognito)
사무엘 바버(Samuel Barber)
+1 917 246 2775
Samuel.Barber@cognitomedia.com

글래스 루이스(Glass Lewis)
mediarequests@glasslew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