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얼리티, 글로벌 축제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Creality 3D 바자회’ 개최

한국 Creality 공식 대리점 통해 최대 10% 할인 혜택 제공

2021-11-25 14:30
  • 크리얼리티가 글로벌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Creality 3D바자회’를 진행한다

    크리얼리티가 글로벌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Creality 3D바자회’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25일 -- 3D 프린팅 선두 브랜드인 크리얼리티(Creality)가 글로벌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Creality 3D 바자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얼리티는 고객 피드백을 신중히 반영해 사용자 경험 최적화에 초점을 맞춰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 Creality 3D 바자회도 크리얼리티를 향한 고객들의 오랜 신뢰를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마련했다.

12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은 한국 크리얼리티 공식 대리점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KC 인증을 취득한 Ender-7 등 이번 바자회에 해당하는 제품을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크리얼리티의 전반적인 제품 라인업도 체험해볼 수 있다.

크리얼리티 홍보 담당자는 “한국 현지 대리점과 오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이룬 가운데 브랜드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께 보답하고, 모든 사람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브랙프라이데이 Creality 3D 바자회를 론칭했다. 이번 기회에 다양한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얼리티는 두바이 엑스포에서 3D 프린터 독점 브랜드로 선정돼 브라질 파빌리온관에 전시되고 있다. 엑스포 참여는 크리얼리티가 브라질에서 진행한 공교육 봉사를 계기로 이뤄졌다. 올 6월 브라질 우주국이 미국 항공우주국(NASA)과 아르테미스 프로젝트를 체결하면서 브라질에서는 우주 공학 열풍이 일어난 바 있다.

당시 프로젝트 대표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크리얼리티는 브라질 당국과 협력할 기회를 얻었고, 노력 끝에 공식적으로 ‘스페이스 로보틱스 프로젝트’를 론칭했다. 크리얼리티는 지식 교육 대중화에 대한 열망을 바탕으로 이어가고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젊은 층이 3D 프린팅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기술에 대한 열정을 일깨우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크리얼리티 3D 테크놀로지 개요

3D 프린팅 선두 브랜드인 크리얼리티는 Creality Cloud App과 함께 CR, Ender, Fully-Enclosed 및 Resin 프린터를 포함한 4개의 메인 시리즈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크리얼리티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공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3D 프린팅에 대한 지식을 알리고, 그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주는 데 힘쓰고 있다. 크리얼리티는 과학에 대한 탐구를 멈추지 않고, 3D 프린팅 기술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프린트보드 스마트스토어: https://bit.ly/3E3nfRP
손도리 스마트스토어: https://bit.ly/3xjbGD9
덕유항공 홈페이지: https://bit.ly/3cJ8441

웹사이트: https://www.creality.com/ko

언론 연락처

크리얼리티
홍보팀
제키 팀장
+86-199-264556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