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 출간

3기 신도시 청약 당첨 프로젝트, 다음번 집밥은 내 집에서

내 집 마련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실전 안내서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1-11-26 11:26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를 펴냈다.

이 책의 저자인 닥터빌리는 제대로 된 돈 공부를 하고자 경영학과 부동산 산업에 대해 공부하고 여러 투자법을 몸소 실천해 보며 쌓아 온 정보들, 그중에서도 리스크가 없는 투자인 아파트 청약에 대해 많은 사람이 가장 알기 원하는 부분을 시원하게 알려 주기 위해 이 책을 집필하게 됐다고 소개한다.

‘청약’ 자체에 대한 설명부터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들과 당첨 실사례, 청약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품었을 궁금증에 대한 답변들, 여러 준비를 거처 3기 신도시에 들어가기 위한 안내까지.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을 몰라 발만 동동 구르며 헤매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핵심 정보들을 모두 모아 총 세 파트로 정리했다.

1·2장에서는 왜 청약을 해야 하는지, 청약을 진행하기 전 꼭 알아 둬야 할 것들, 청약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알려 주고 3장에서는 왜 3기 신도시여야 하는지, 3기 신도시 청약을 본격적으로 알아본다.

‘어떻게 하면 이 책만으로도 자신감을 얻으며 도전하고 당첨까지 이어 드릴 수 있을까?’라는 고민으로 글을 써 내려갔다는 저자는 이 책으로 정보를 접한 이와 그렇지 못한 이의 차이가 있을 것이라며, 더 많은 이가 내 집 마련에 대한 희망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집밥도 내 집에서 먹어야 맛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김가람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좋은땅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