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출시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1-11-26 12:53
  • 브랜드 벨먼이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브랜드 벨먼이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26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이 짙어진 가을, 겨울의 성숙한 분위기를 매혹적으로 표현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샤워와 각질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2 in 1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넘어선 벨먼 대표 제품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와 5중 보습 포뮬러와 감각적인 향기로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퍼퓸 핸드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가을, 겨울을 닮은 듯한 감성 충만하고 중성적인 느낌의 우디머스크의 향기를 담았다.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벨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투표를 통해 ‘가을’ 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영화로 선정된 ‘이프온리(2004)’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7월 향기로 사랑에 빠졌다는 실제 고객 사연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이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러브에디션’에 이어 고객과 함께 제품에 특별한 스토리를 입혀 출시한 두 번째 제품이다.

영화 속에 담긴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짙은 느낌의 우디 노트에 파우더리한 머스크와 앰버를 조화시켜 마치 차가운 새벽녘 숲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평화로움을 느끼는 향을 만들었다.

향을 개발한 이현정 LG생활건강 센베리 퍼퓸하우스 퍼퓨머는 “영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며 우거진 겨울나무 속 오두막처럼 포근함과 아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았다”고 말했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테마에서 탄생한 특별한 제품”이라며 “깊고 감각적인 향기, 늦가을의 정취로 무르익은 숲을 연상하는 짙은 올리브색의 패키지를 통해 깊고 진하게 남는 영화의 여운처럼 바디 피부에 남는 부드러운 감촉과 은은한 잔향을 그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벨먼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제품은 벨먼 공식몰에서 판매한다.

◇제품 용량 및 가격 정보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스크럽 바디워시 우디머스크 600g/2만원대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핸드크림 우디머스크 50㎖/9900원대

벨먼 공식 몰: https://veilment.co.kr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임태은 파트장
02-6924-663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