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VOO, 미립자화 산업에 화려한 색채를 만드는 유통업체 콘퍼런스 개최

2021-11-29 11:0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미립자화(Atomization) 기업인 조부(ZOVOO)가 11월 12일 오후 9시 30분(GMT 기준)에 온라인으로 2021년 유통업체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미국, 영국, 프랑스 및 기타 국가의 유통업체들이 참가한 이 콘퍼런스에서 ZOVOO는 새롭게 개발한 일회용 액상 전자담배 제품인 ‘드래그바(DRAGBAR)’ 시리즈를 처음으로 선보여 전 세계 유통업체의 큰 관심을 끌었다.

ZOVOO는 2010년에 설립됐으며 고도의 연구 개발 능력, 미래 지향적 제품 디자인 및 완벽한 공급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ZOVOO 설립 팀은 10년 동안 입증한 강점과 경험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가열 재료, 공기 채널 구조 설계 등에 있어 절대 우위를 확보하고 있으며 액상 전자담배 향미의 5가지 기준도 수립했다. 각 제품은 R&D, 설계, 생산 및 시험 등의 과정을 거쳐야 탄생할 수 있으며 모든 부문은 결함이 없고 완벽해 편안하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다양하고 풍부한 맛은 ZOVOO의 5가지 혁신적 개념인 달콤함, 부드러움, 그윽함, 향기로움 그리고 강력함에서 비롯된다. ZOVOO는 독특한 ‘운치 있는 구름의 세계(flavor nebular system)’를 만들기 위해 전 세계 사용자 3000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고 300개 이상의 향미를 사전 조사했다.

ZOVOO는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ICCPP 제조업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안전 표준, 사회적 가치 및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지원과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공급망 관리를 이뤄내고 있다. 또한 디자인 단순화, 포장 최적화, 새로운 환경 친화적 재료 사용, 재활용 강화, 생산 공정의 환경적 영향 감소를 통해 환경의 지속 가능성에 기여하는 한편, 사용자의 감각 선호도에 초점을 맞춰 이를 과학적 지표, 생산 표준 및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는 안전 고려사항으로 바꾸고 있다.

드래그바는 DRAGBAR 600, DRAGBAR 1000 및 DRAGBAR 2200 등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드래그바는 일반적인 이중 사출 성형 공정을 채택해 색상 충돌을 완벽하게 활용함으로써 시각, 맛, 품질에 있어 우수한 제품을 만든다. 기름이 새거나 드라이 히트(dry hit) 등이 발생한다는 소비자 우려에 ZOVOO는 폴리머 면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마우스피스를 사용해 제품의 맛과 활력 회복을 보장하면서 이를 해결했다. 드래그바는 시장에서 인기 있는 러시 아이스(lush ice), 망고 아이스(mango ice), 그레이프 아이스(grape ice), OMG 등 10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ZOVOO는 ‘라벨에 한정되지 않고 연령 제한도 없다. 과감하게 독특해지고 색다른 것을 창조하라’를 실현하기 위해 탄생했다. ZOVOO는 전 세계의 액상 전자담배 경험을 개선하고 흡연자에게 대안을 제시하는 데 전념할 것이다. 개성과 활기찬 기운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ZOVOO는 전 세계 액상 전자담배 흡연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260055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zovo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선전 우디 베이프스 테크놀로지(Shenzhen Woody Vapes Technology)
팅카이 수(Tingkai Xu)
선임 PR 매니저
15957944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