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육, ‘외대부고·하나고·대원외고·민사고·상산고’ 자기소개서·면접 도서 3쇄 제작 결정

100명의 학생들만 얻을 수 있는 마지막 외대부고. 하나고, 대원외고, 민사고, 상산고 진학의 마지막 기회

특목고, 자사고 원서 접수 대부분 12월 8-10일에 이뤄져

특목고, 자사고 자기소개서, 면접을 위한 준비는 철저하게

한 권으로 끝내는 대치동 분석 노트, 12월 2주 동안만 100부 한정으로 추가 제작

자기소개서, 면접의 핵심과 포인트를 콕 짚어서

뉴스 제공
미래교육
2021-12-02 09:32
서울--(뉴스와이어)--미래교육(대표 조재형)이 ‘대한민국 5대 특목고 대치동 분석 노트’를 3쇄 추가 제작을 한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5대 특목고 대치동 분석 노트’는 △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외대부고) △하나고등학교 △대원외국어고등학교 △민족사관고등학교 △상산고등학교의 자기소개서와 면접의 핵심을 담은 분석서로, 100부 한정으로 추가 제작을 결정했다.

기존의 1-2쇄 제작은 일반적인 중학교 학생들을 위해서 제작됐으나 이미 기존 도서들이 품절되면서 2021년 올해를 마지막으로 100부 한정으로 인쇄 3쇄가 결정됐다. 외대부고, 하나고, 대원외고, 민사고, 상산고를 준비하려는 학생 100명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반드시 잡아야 한다.

분석서는 외대부고. 하나고, 대원외고, 민사고, 상산고의 자기소개서, 면접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기출, 면접 예상 등 다양한 문제와 학교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 외대부고, 하나고, 대원외고, 민사고, 상산고의 합격을 바라는 학생이라면 반드시 한 번은 읽고 면접장에 가야 할 분석서다.

이번 12월 2주 동안의 100부 한정판으로 제작된 도서는 이후 2022년 하반기에나 다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 시험을 볼 학생들이라면 반드시 구매해야 할 도서다. 분석서에는 자기소개서, 면접에 대한 완벽 대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예시가 담겨져 있으며, 특히 자기소개서를 빠르게 작성하고 싶다면 꼭 참고하기를 바란다.

특히 외대부고. 하나고, 대원외고, 민사고, 상산고의 자기소개서에서 담아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정확하게 다룸으로써 만약의 실수 또는 잘못된 자기소개서 작성의 자기 검사를 충실히 분석서를 통해 수행할 수 있다.

이번 도서 수익의 일부는 미래교육의 사회적 공헌 정책에 의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에 활용된다.

미래교육 개요

청소년들의 진로, 진학과 관련한 각종 연구, 유튜브, 도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영재교육원, 국제, 자율중, 특목고, 학생부 종합 전형을 위한 진로, 진학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800여 명의 학생들이 연구소를 거쳐 진로, 진학의 길을 찾아 나갔다.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neojopd9

연락처

미래교육
조재형 대표
010-2663-4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