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카 코퍼레이션, 폴리이미드 필름 가격 조정

2022년 1월 1일 선적분부터 제곱미터당 가격 15% 인상

2021-12-02 15:4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2일 -- 카네카 코퍼레이션(Kaneka Corporation, 이하 카네카)(본사: 도쿄 미나토구, 사장: 다나카 미노루[Minoru Tanaka])이 원자재 가격과 운송비 상승으로 폴리이미드 필름(제품명: Apical™ 및 Pixeo™)의 판매가를 조정한다.

이에 따라 2022년 1월 1일부터 선적되는 폴리이미드의 제곱미터당 가격이 현재가 대비 15% 인상된다.

카네카는 원가 절감을 통해 이익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계속되는 원자재 가격과 운송비 상승 등의 요인으로 자체적인 절감 능력이 한계에 이르러 가격 조정이 불가피하다고 판단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290058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aneka.co.jp/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카네카 코퍼레이션(KANEKA CORPORATION)
투자/홍보부
카카이 유키(Yuki Kakai)
Info_PRoffice@kaneka.co.jp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