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주식연구소, 대규모 리뉴얼 작업·딜라이트투자그룹 론칭

뉴스 제공
딜라이트투자그룹
2021-12-02 18:02
중구--(뉴스와이어)--3년 동안 주식투자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딜라이트주식연구소가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과 함께 새로운 투자 교육 및 투자 방식을 선보기 위해 딜라이트투자그룹을 신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딜라이트투자그룹은 금융 전문 변호사가 공식 검증한 수익률을 공개할 예정이며, 카카오 스탁(증권플러스)에서 1년 동안 수익률 랭킹 1위를 차지한 세진 전문가를 재영입하는 등 지식만 보유한 주식 전문가가 아닌, 실제 투자 경험 사례와 투자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한 전문 애널리스트들로만 구성했다. 새로운 교육 시스템과 새로운 투자방식을 통해 누구나 스스로 성공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투자 수익은 물론, 주식 및 경제에 대한 교육 정보 제공도 병행해 정직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별도 실시간 방송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을 현재 개발하고 있으며, 개발 완료되는 시점에는 해당 플랫폼 등으로 투자에 대한 비법 등도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딜라이트투자그룹 담당자는 “내부적으로 2022년을 혁신의 딜라이트로 거듭나고자 전환되는 장세에서 더욱 높은 성과를 얻고자 한다”며 고객 관리 부분의 강화와 수익률 부분의 재투자도 역대 최고 수치로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delightinv.com/

연락처

딜라이트투자그룹
영업팀
이은석
02-736-002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딜라이트투자그룹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