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대용량 데이터 위한 엑소스 X20 및 아이언울프 프로 20TB HDD 출시

데이터 가치 극대화할 수 있는 CMR 기반 HDD 20TB 드라이브

뉴스 제공
씨게이트테크놀로지 나스닥 STX
2021-12-03 15:04
서울--(뉴스와이어)--대용량 데이터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분야의 데이터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분야에서 전 세계를 선도하는 씨게이트(Seagate® Technology Holdings)가 3일 대용량 스토리지 성능 향상을 위한 엑소스 X20(Exos® X20) 20TB 및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 Pro) 20TB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두 신제품은 일반 자기 기록(CMR)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됐다.

데이터는 기술의 혁신을 선도하고 기업의 획기적 성과를 가져올 수 있는 원동력이다. 조직이 데이터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데이터를 저장해 이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확장성 및 응답성이 뛰어나며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씨게이트의 엑소스 X20 엔터프라이즈 HDD는 스토리지 용량과 랙(rack)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염두에 두고 제작한 20TB 용량의 엑소스 X20은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와 대규모 확장식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4.16ms의 짧은 지연 시간과 반복 가능 응답 시간을 가지고 있어, 읽기 또는 쓰기 캐싱만 사용하는 솔루션보다 최대 3배 더 뛰어난 캐싱 기능을 지원한다. 또 엑소스 X20은 최대 285MB/s의 향상된 지속 데이터 전송 속도(SDR)를 제공한다.

기업은 드라이브 자체 암호화 기능인 씨게이트 시큐어(Seagate Secure™) 기술과 250만 시간의 MTBF(평균 고장시간 간격)를 자랑하는 씨게이트 엑소스 X20을 활용해 데이터 및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고, 스토리지 최고 밀도를 달성할 수 있다.

엑소스 X20 HDD를 씨게이트가 최근 발표한 엑소스 코볼트(Exos CORVAULT™) 지능형 스토리지 시스템과 결합하면 작은 공간에서도 극한의 데이터 밀도를 제공한다. 코볼트는 18㎝(7인치)에 불과한 랙 공간에 106개의 엑소스 드라이브를 수용할 수 있는 씨게이트의 4U 섀시를 기반으로 제작돼 씨게이트의 획기적인 스토리지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2.12PB 이상의 SAN 수준 성능을 보여준다.

◇중소기업(SMB)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대용량 솔루션

씨게이트의 새로운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 20TB HDD는 NAS에 최적화된 애자일어레이(AgileArray™) 기술로, NAS 작업 부하가 가장 높아질 때도 탁월한 RAID 신뢰성 및 호환성을 제공한다. 회전 진동(RV) 센서를 갖춘 아이언울프 프로 20TB는 내장 회전 진동 완화를 통해 지연이나 가동 중단 시간 없이 NAS 시스템에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실현한다.

새로운 아이언울프 프로 20TB는 사용자 작업 부하가 집중될 때를 위해 특수 설계돼 NAS 서버에 필수적인 연간 300TB라는 높은 사용자 작업 부하 속도를 통해 높은 신뢰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85MB/s의 지속 전송 속도를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다중 사용자 NAS 환경에서 파일 공유, 백업, 과중한 작업 부하 해결을 통해 협업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되는 이 드라이브는 아이언울프 헬스 매니지먼트(IronWolf Health Management) 시스템이 탑재돼 있어 드라이브 상태를 손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5년 제한 제품 보증과 3년 데이터 복구 서비스(Rescue Data Recovery Services)도 제공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agate.com

연락처

씨게이트테크놀로지 홍보대행
커런트글로벌 코리아
이문형 사원
010-9612-2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