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도서관, 다양한 송년 프로그램 운영

도서관과 함께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 마련

2021-12-06 10:00
  • 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 송년 프로그램 운영 안내 포스터

    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 송년 프로그램 운영 안내 포스터

화성--(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6일 --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 도서관에서는 2021년을 마무리하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송년 프로그램을 12월 한 달 동안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송년 프로그램은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강연, 공연, 체험 및 전시 등으로 도서관별로 다양하게 진행한다.

작가 초청 강연으로 △이임숙 작가의 ‘4~7세보다 중요한 시기는 없습니다’, 박혜란 작가의 ‘믿는 만큼 자라는 아이들’, 문경수 작가의 ‘잃어버린 호기심을 찾아서’(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 △윤성애 작가의 ‘소비와 저축’, 안정현 작가의 ‘엄마도 아들은 처음이라’(진안도서관) △손현주 작가의 ‘가짜 모범생’, 하연철 작가의 ‘박물관에서 공룡을 만나다’(송산도서관) △장윤희 작가의 ‘사춘기 부모수업’(송린이음터도서관) △한진희 작가의 ‘엄마표 영어 이제 시작합니다’(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 등이 열린다.

연말 분위기를 돋우어 줄 공연으로는 △동화와 음악이 함께하는 클래식 동화공연, 패널시어터 공연 해님달님(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 △공룡 매직쇼(진안도서관) △패밀리 매직쇼(삼괴도서관) △ 누가누가 진짜 산타(송산도서관) △과학 마술쇼(태안도서관)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노을빛도서관) △빨간코 루돌프와 산타클로스(두빛나래어린이도서관) 등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그림책 원화전시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열린다.

송년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대면 혹은 비대면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도서관별 운영 내용이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정보를 확인하고 참가할 수 있다.

화성시립도서관 개요

화성시립도서관은 ‘자꾸만 찾아가고 싶은 도서관’이라는 공간과 독서로 시작된 지적이고 유쾌한 사업들로 시민과 소통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도서관은 2021년 현재 병점도서관·태안도서관·삼괴도서관·봉담도서관·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송산도서관·정남도서관·노을빛도서관·진안도서관·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동탄목동이음터도서관·송린이음터도서관·왕배푸른숲도서관·두빛나래어린이도서관·둥지나래어린이도서관 15개관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scitylib.or.kr

언론 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도서관기획홍보팀
김보라 과장
031-8015-82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