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셀, 외환은행과 카드사업부문 제휴

뉴스 제공
지씨셀 코스닥 144510
2005-11-01 11:33
서울--(뉴스와이어)--세포치료전문 바이오 기업 이노셀(대표: 정현진/ www.innocell.com)이 한국외환은행과 카드사업부분 제휴를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이노셀은 이번 제휴를 통해서 이달 7일 출시될 <외환 에버케어카드>에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외환 에버케어카드는 질환 별 무료 건강상담과 각종 건강검진 및 관리 서비스 이용시 다양한 혜택을 주는 헬스케어 전문 신용카드이다.

이노셀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면역세포은행인 ‘라이프셀뱅크’와 제대혈은행인 ‘드림코드’ 로 이들 세포은행 이용시 카드 회원에게 5~10%를 할인해 주게 된다.

‘라이프셀뱅크’는 건강 할 때 말초혈액으로부터 림프구를 채취하여 냉동 보관해 두면 향후 암에 걸렸을 때 암세포를 죽이는 항암면역세포치료제로 사용 할 수 있는 세포은행으로 암환자, 만성 간염환자, 암발생 가족력이 있거나 흡연 등 고위험군에 노출된 사람 들에게 유용하다.

보관 기간에 따라 200만원(2년 형)에서 620만원(평생 형)까지의 상품에 대하여 보관료를 5~1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드림코드’ 는 기본형 689,000원(5년 보관)의 합리적인 제대혈 상품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서 더욱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게 되었다.

제대혈은행이 보험상품과 결합된 사례는 있었으나 면역세포은행을 비롯한 세포은행이 카드사와 제휴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외환 에버케어카드는 플래티늄과(Platinum) 예스포유(Yes4u) 두 가지로 발행되며 이노셀의 서비스 외에 건강상담 및 검진, 두피관리, 건강식품구입시 다양한 할인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제대혈이란?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 혈액으로 미래에 생길 지 모르는 아이의 질병에 대비하기 위해 이를 보관할 수 있다. 제대혈 속의 줄기세포는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 치료에 사용된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ell.com

연락처

프레인 이지선 011-703-29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