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한국수자원공사와 감사 업무 협약 체결

2021-12-08 08:46
  • 왼쪽에서 세 번째 김재수 한국교직원공제회 상임감사와 강래구 한국수자원공사 상임감사가 업무협약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 세 번째 김재수 한국교직원공제회 상임감사와 강래구 한국수자원공사 상임감사가 업무협약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8일 -- 한국교직원공제회가 한국수자원공사와 청렴도를 제고하고 감사성과 향상을 위한 감사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 주요 내용은 △감사 정보 및 기술 등 교류 △전문 분야 감사 인력 지원 △교육 프로그램 운영 협력 △감사 정보 상호 교환 및 요청 자료 제공 협조 등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교직원공제회와 한국수자원공사는 감사업무 협업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김재수 한국교직원공제회 상임감사는 “양 기관이 감사성과 향상 및 감사역량 제고를 위해 감사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으로 내부 통제 취약·우수 분야에 대한 상호 정보 교류가 실시되고, 이로 인해 양 기관의 내부 통제 시스템이 한층 더 강화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언론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마케팅부
김인성 대리
02-767-010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