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뮤즈’ 김소연 배우와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 진행

슬림9, ‘내 몸 긍정주의’ 대표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편안함에 슬림함 잡아
19년부터 지속해오던 기부 활동을 소비자 디지털 참여형으로 기획해 슬림9 뮤즈 김소연 씨와 진행
9일~17일, 슬림9 베스트셀러 상품 할인 이벤트 진행… 최대 54% 할인
이벤트 후 김소연 씨와 미혼모자 시설에 직접 기부 및 봉사활동 예정

2021-12-09 09:06
  • 슬림9가 김소연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슬림9가 김소연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9일 --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가 자사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의 뮤즈인 배우 김소연 씨와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기부 행사를 진행해 왔는데, 올해는 자사 브랜드인 슬림9에서 기부의 의미를 더하고자 고객 디지털 참여형으로 기획해 고객 기부 응원당 100원씩 적립한 금액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4% 할인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슬림9는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를 표방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생소했던 여성 드로즈를 ‘네모팬티’로 네이밍해 7월 누적 판매량 12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노와이어 브라 ‘편해브라’, ‘편예브라’ 등 여성에게 보다 편안하면서 슬림한, 고품질 소재의 속옷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 6월 배우 김소연 씨를 슬림9의 뮤즈로 발탁, ‘불편한 속옷으로부터 나를 9하다’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아직도 많은 여성이 단순히 볼륨감, 디자인적 요소만 살린 속옷을 선택하면서 불편함을 감수하는 현실에서 슬림9로 이런 여성들을 구하겠다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슬림9는 더욱 많은 여성은 물론, 소외받을 수 있는 여성들에게도 편안함을 공유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일부터 17일까지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슬림9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네모팬티’, ‘편해브라’, ‘편해브라 컴팩트’ 등 9종의 제품 및 세트를 최대 54% 할인 판매하며 수익금 일부를 미혼모자 시설에 전달한다. 또한 기부 이벤트에 고객들의 ‘좋아요’ 참여만으로도 100원씩을 적립해 이 적립금을 판매 수익금과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 프로젝트로 구매에 동참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56명에게 슬림9 인센스스틱, 우드홀더, 무릎담요, 이너퍼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모은 기부금은 12월 중 슬림9 임직원과 김소연 씨가 직접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미혼모자 시설을 찾아 신생아를 위한 LED 무드 등을 제작하는 봉사활동 진행 후에 해당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올해 김소연 씨가 슬림9의 뮤즈로 함께하면서 보다 많은 여성이 슬림9가 전달하고자 하는 편안함과 슬림함이라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기부 프로젝트로 더욱 많은 여성과 함께 편안함을 나누고, 앞으로도 여성들을 ‘9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림9는 여성들과 편안함을 나눌 수 있도록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2019년에는 가정폭력 피해 쉼터 여성에게 후원금을 전달했고, 올해는 저소득 여성 가장 및 청소년, 양로원과 사회복지관의 저소득, 장애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후원 물품을 기부한 바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개요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수 억명으로부터 사랑받는 디지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이 더욱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발굴해서 직접 마케팅과 판매를 하는 D2C (Direct to Customer) 기업이다. 2017년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를 선보인 이후 교정 생활용품 브랜드 밸런스9(BALANCE9), 생활용품 브랜드 리빙7(LIVING7), 건강간편식 브랜드 수수담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법인 설립 후 특별한 투자유치 없이 2018년 연매출 100억원, 2019년 연매출 220억원, 2020년 연매출 350억원을 돌파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올리고 있으며, 슬림9 제품 판매액의 1%를 기부하는 등 설립 초기부터 꾸준한 사회공헌과 기부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nccompany.net/

언론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앤컬쳐 홍보대행
오픈피알
유다정 대리
070-7363-076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