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KT와이브로 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5-11-01 13:12
서울--(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IT솔루션 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최헌규, www.daou.co.kr)은 KT의 ‘와이브로 시스템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KT의 휴대인터넷사업을 위한 와이브로시스템 중 네트웍 통신망을 관리하는 NMS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다우기술은 이번 사업을 위해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라우터, 스위치, 방화벽, 데이터베이스 등을 공급하여 오는 11월말까지 개발완료 할 예정이며, 향후 20주 동안 신뢰도 테스트를 진행한 후 정식 개통하게 된다.

KT의 와이브로시스템프로젝트는 와이브로 빌링시스템, 와이브로 인증과금시스템, 와이브로 서비스플랫폼, 와이브로 NMS시스템 등 총 4개의 프로젝트로 구성되는데 이중 NMS시스템은 전국에 설치된 기지국의 통신망을 감시, 제어, 관리하는 인프라시스템의 역할을 한다.

다우기술은 이에 앞서 KT와이브로시스템 개발장비를 공급한 바 있으며, 이밖에도 KT의 ‘IP미디어 NMS프로젝트’와 ‘집중관리고도화사업’ 등을 수행한 바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전략사업부 마케팅팀 정혁남 대리 02-3450-4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