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초강력 하이스피드 전동 라쳇 출시

가볍지만 강력한 힘과 빠른 회전 속도 자랑하는 신제품

반경이 좁아 힘든 작업 환경에서 편의성 돋보여

뉴스 제공
밀워키 코리아
2021-12-09 11:28
서울--(뉴스와이어)--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 중 하나인 M12 임팩트 라쳇(M12 IR)의 후속 모델로 강력한 힘과 빠른 회전 속도로 무장된 ‘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 1/4인치(M12 FHIR14)’와 ‘3/8인치(M12 FHIR38)’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라쳇은 볼트, 너트를 연속으로 조이거나 푸는 공구를 의미한다.

임팩트 라쳇은 자동차 정비부터 태양관 판넬 작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너트를 체결하거나 해체하는데 필수적인 전동공구다. 직각으로 꺾인 머리 부분은 드릴과 같은 일반 전동공구로 작업하기 협소한 부분도 쉽게 진입해 작업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한 손으로 작업할 수 있어 양손 작업이 필수인 수공구보다 한결 편리한 작업을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 1/4인치(M12 FHIR14)와 3/8인치(M12 FHIR38)은 동일한 몸체를 사용해 머리 규격만 차이가 나는 제품으로 최대 450RPM(회전수)의 강력한 힘을 자랑하며, 유사 제품 대비 최대 약 2배 빠른 체결 속도를 뽐낸다. 또한 2cm가 채 안 되는 머리 길이와 1kg의 가벼운 무게로 협소한 공간에서의 작업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 단계 발전한 내구성도 눈에 띈다. 우선 모터에 적용된 파워스테이트 브러쉬리스는 밀워키만의 기술로 일반 브러쉬리스 대비 2배 이상 긴 모터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강철 요크를 활용해 머리 부분의 강도를 높이고 모터를 보호하며, 가장 빠르게 마모되는 손잡이 부분에 프리미엄 고무를 덧댔다.

밀워키는 신제품 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이 기존 제품에 비해 스피드를 한층 더 개선했다며, 특히 반경이 좁아 힘든 작업환경에서 제 몫을 다해 소비자들을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milwaukeetool.co.kr

연락처

밀워키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