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전트, ‘기업 상태 점검’ 자동화 솔루션 출시… 기업 기록 무결성 지원

기업의 데이터 상태 점검을 자동화해 불일치 사항을 실시간으로 식별, 보고 및 해결

뉴스 제공
Diligent Corporation
2021-12-10 10: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배 구조·리스크·규제 준수(GRC)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딜리전트(Diligent)가 자사의 ‘법인/자회사 관리 솔루션(Entity & Subsidiary Management solution)’을 통해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Dun & Bradstreet)의 ‘기업 상태 점검(company health check)’ 기능을 제공한다고 9일 발표했다.

딜리전트는 조직에 문서 생성, 법인 수명 주기 관리, 알림, 경고 등 법인 관리의 핵심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각 조직은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비즈니스 의사 결정 데이터 및 분석 지수인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의 ‘데이터 클라우드(Data Cloud)’를 활용해 기업 데이터가 전 세계 관할 지역에 제출된 데이터와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검증을 거치면 기업 데이터 품질을 개선하고 잠재적 오류와 이전 기록도 표시할 수 있다. 또 세계 및 지역별 데이터 정보 보호법 위반 위험도 줄일 수 있다.

리카르도 모레노(Ricardo Moreno) 딜리전트 세계 파트너십 담당 수석부사장은 “딜리전트는 항상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와 같은 업계 선두 주자와 협력해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며 “이번 솔루션은 매우 중요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루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그는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의 데이터 클라우드와 딜리전트의 기업 상태 점검 기능을 통합해 조직이 기록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고 우수한 데이터 품질을 통해 양호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며 “더 전략적인 작업에 집중할 시간도 확보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딜리전트의 기업 상태 점검 기능을 통해 고객사가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다음과 같다.

· 내부 기록과 외부 출처 간 데이터 불일치를 쉽게 식별할 수 있다.
· 특정 시점에 확인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법인 기록을 오류 없이 유지하도록 하는 장기적이고 체계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 규정 위반 위험을 줄이고 부정확하거나 오래된 법인 데이터로 인한 벌금을 부과받지 않도록 한다.
· 더 나은 제어와 프로세스를 촉진해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고 규정 준수와 관련된 제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닉 화이트(Nick White)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 UKI D&B 액셀러레이트(D&B Accelerate) 총괄은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의 데이터 클라우드와 비즈니스 인사이트는 고객사가 비즈니스 전반에서 투명성을 높이는 동시에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딜리전트 고객은 수만개의 데이터 소스를 활용해 운용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며 “이로써 기업 비서, 법률 고문, 이사회가 수신하는 데이터를 더 확실히 믿을 수 있어 더 강력한 지배 구조 관행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https://bit.ly/3pPy6sG 에서 딜리전트의 기업 상태 검사 기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딜리전트(Diligent) 개요

딜리전트는 전 세계 2만5000여개 조직의 사용자 100만명에게 GRC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굴지의 기업이다. 딜리전트의 혁신적 기술은 비즈니스 리더에게 조직 전반에 걸쳐 지배 구조, 위험, 규제 준수, 환경·사회·지배 구조(ESG)에 대해 연결된 관점을 제공한다. 경영진은 여기에 얻은 통찰을 바탕으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는 한편 목표가 이끄는 경영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diligent.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Dun & Bradstreet) 개요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Dun & Bradstreet)는 비즈니스 의사결정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하는 세계 선두 주자로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의 ‘데이터 클라우드’는 고객이 수익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리스크를 완화하면서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1841년 설립 이래 던 앤 브래드스트리트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위험을 관리하고 기회를 포착하도록 지원해 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090051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딜리전트(Diligent)
코그니토(Cognito)
사무엘 바버(Samuel Barber)
+1 917 246 2775
Samuel.Barber@cognito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