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사이트서 올 한 해 가장 많이 팔린 열화상 카메라 브랜드는 ‘텔레다인 플리어’

텔레다인 플리어, 다나와 리서치 2021년 열화상 카메라 단순 클릭 점유율과 판매량 점유율 1위 브랜드로 확인

뉴스 제공
텔레다인 플리어
2021-12-10 10:51
서울--(뉴스와이어)--열화상 전문 기업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한국지사장 이해동)는 다나와가 2021년 1월부터 11월까지 자사 사이트에서 조회 및 판매된 열화상 카메라 브랜드의 점유율을 분석한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다나와에 따르면, 2021년 한 해 동안 온라인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가장 많이 조회되고 가장 많이 판매된 열화상 카메라 브랜드는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조사 대상 기간 중 플리어 열화상 카메라의 단순 클릭 점유율은 평균 40.67%로, 2위(8.35%)와 3위(4.18%)보다 크게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판매량 점유율에서도 플리어는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플리어의 월별 평균 판매량 점유율은 56.85%로서 이는 2위 브랜드의 11.11%는 물론, 조사 대상 브랜드들의 점유율을 모두 합한 것보다도 높다.

월별 판매량 점유율을 살펴보면, 1위인 플리어의 비중이 매월 최저 40%대에서 최대 72%대까지로 다른 경쟁 브랜드들을 크게 웃돌았다. 판매량 점유율이 가장 높았던 달은 10월(72.09%)과 7월(71.88%)이었다. 통상적으로 열화상 카메라는 전열 기기 사용이나 냉방 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겨울철이나 여름철에 전력 과부하에 대한 발열 측정 용도로 계절적 수요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제품별 판매량 점유율에서도 플리어 열화상 카메라 모델은 상위 10개 모델 중 8개를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플리어 담당자는 이번 조사 결과에 대해 “올해 다나와 사이트에서 높은 판매량 점유율을 보인 플리어 제품들은 열화상 모듈을 스마트폰에 연결해 사용하거나 콤팩트한 디지털 카메라 형태로 설계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도 간편한 제품들이 주류를 차지한다. 열화상 기술의 수요층이 전문가 집단에서 일반 소비자층으로 크게 확대되고 있는 점을 확인했다”며 “플리어는 보급형 제품에서 전문가용 솔루션까지 모든 사용자층의 수요를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전문적인 기술 지원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강점이며, 이를 앞세워 앞으로 열화상 카메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플리어 열화상 카메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텔레다인 플리어 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전 세계에 4000여 명의 직원이 분포돼 있는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 리더 기업이다. 1978년 설립돼 전문 인력들이 생명·생계를 유지하면서, 더 빠르고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위해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플리어를 팔로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flir.com

연락처

텔레다인 플리어 홍보대행
페리엔
한덕선 이사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