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국이 함께 하는 Virtual Choir 온라인 공연, 유튜브서 개최

5개국이 함께 하는 Virtual Choir로 감동을 전하는 온라인 공연

온라인으로 만나는 위로와 희망의 노래 ‘Way’

뉴스 제공
무모한 기획
2021-12-10 13:59
여주--(뉴스와이어)--버츄얼 콰이어 행사를 주관한 무모한기획은 12월 28일(화) 오후 7시 한국세계선교협의회(이사장 이규현 목사, 이하 KWMA)가 문화체육관광부와 온라인 콘서트 ‘5개국이 함께 하는 Virtual Choir (버츄얼 콰이어)’를 유튜브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선교 현지 사역자에게 프로젝트를 통해 도움을 주고, 한국의 위상을 높이는 사업이다.

한국, 에콰도르, 잠비아, 중국, 몽골 총 5개국이 참여하는 이번 공연은 영상을 통해 각 나라의 도시를 소개하고, Virtual Choir로 하나가 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태준 KWMA 사역국 팀장은 “코로나19 시대로 침체된 경제와 사회 분위기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지구촌 사람들이 하나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비대면 프로젝트인 5개국이 함께 하는 Virtual Choir 온라인 공연으로 한국의 이미지가 향상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WMA 홈페이지: https://kwma.org

웹사이트: https://www.mumo.co.kr

연락처

무모한기획(Mu&Mo)
사업부
조종성 대표
010-9053-409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무모한 기획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