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수처리 필터 사업 본격 진출

프리미엄 워터 솔루션으로 샤워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다

듀얼 세정 방식에 비타민 미스트 보습까지 더하는 ‘아에르 2in1필터 샤워기’

뉴스 제공
씨앤투스성진 코스닥 352700
2021-12-13 09:00
부산--(뉴스와이어)--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은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일반 바디 샤워 기능에 안면부 전용 미스트 샤워 기능이 동시에 탑재된 차세대 워터 솔루션 ‘아에르 2in1 필터 샤워기’를 출시하면서 씨앤투스성진이 본격적으로 수처리 필터 사업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에르는 라이프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그동안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고성능 에어필터 제품인 공기청정기 필터부터 진공청소기 필터, 차량용 에어컨 필터, 마스크까지 토털 에어 케어와 딥 슬립 아로마 부스터, 배게 커버의 슬립 케어 제품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번 ‘아에르 2in1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필터’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워터 케어 솔루션까지 제공하게 됐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와 수도관 위생에 대한 불안감이 확산하면서 생활 전반에 워터필터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아에르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집진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고성능 필터 기술이 적용된 2in1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필터를 출시해 토털 워터 솔루션의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 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1세대 워터필터를 시작으로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석회질 제거 필터 등 기능성 필터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석회질 제거 전용 필터는 1세대의 녹물 및 잔류 염소를 제거하는 기본적인 기능에 2세대의 석회질 성분을 제거하는 고성능 전용 필터 기능이 더해져 석회수로 인한 피부 및 모발 손상 방지는 물론, 탈모 예방까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의 가장 큰 특징은 듀얼 분사모드의 미스트 샤워 기능이다. 특히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과 여성들을 위해 수압의 분사 모드를 조절하도록 특수 설계돼 피부에 직접 닿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보습 성분이 함유된 비타민 필터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딥 클린 샤워 모드는 따갑지 않은 시원하고 강력한 분사력으로 거품과 노폐물은 물론,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씻을 수 있어 사용자가 내 피부 컨디션에 맞춰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아에르 워터 솔루션 2in1 필터 샤워기’의 과학적인 필터 시스템은 1단계로 샤워기 바디에 부착된 세디먼트 필터를 통해 녹과 이물질 등을 제거하고, 2단계로 비타민 필터로 잔류 염소를 제거해 깨끗하고 안심할 수 있는 물을 매일 제공한다.

세디먼트 필터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음용수 및 정수기에 관한 시험기관으로 공식 지정한 NSF의 인증과 유럽연합의 유해 물질 사용 제한 지침 RoHS (Restriction of Hazardous Substances Directive)를 통과했다. 또한 비타민 필터는 레몬 약 270개 분량의 비타민C 1만4000mg과 비타민E와 호호바, 마카다미아, 올리브 오일을 함유해 보습력을 갖췄다. 또 특허를 받은 미세 삼각홀 살수판으로 부드럽지만 강한 물줄기를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세정력을 강화했다. 0.28mm의 미세 홀을 통과한 강한 수압이 공기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자연 음이온을 방출해 샤워 중 음이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미세 홀을 통과하며 강해진 수압은 자체 테스트 결과, 물 사용량을 일반 샤워기 대비 30%에서 35%까지 줄여주는 절수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2in1 필터 샤워기와 함께 출시된 ‘아에르 워터 솔루션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 필터’는 세디먼트 필터를 통해 수돗물 속의 녹과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하며 0.5mm의 미세 홀 살수판이 가진 강력한 수압으로 적은 양으로도 세정이 가능해 절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KC 수도용 위생 안전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높였다.

‘세면대 수전 필터’는 자가 수력 발전 모터 탑재로 사용 시 은은한 조명을 밝히는 LED 필터와 비타민 필터로 잔류 염소까지 깨끗히 제거하는 비타 필터, 두 종류로 출시되며, 싱크대 수전 필터는 핸디형과 코브라형 두 종류로 출시된다. 특히 핸디형은 세디먼트 필터를 기본으로 비타민 필터까지 2중 필터링으로 잔류 염소까지 제거한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물줄기 분사와 강한 직수 분사 모드로 필요에 따라 구분해 사용 가능한 듀얼 분사 모드가 탑재됐다.

아에르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9월 초 자동차 에어컨 필터 신제품을 시작으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슬립 케어, 이번 필터 샤워기와 수전 필터의 워터 케어 등 다양한 생활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더욱 더 강화하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으로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씨앤투스성진 개요

2003년 5월 설립된 씨앤투스성진(CNTUS-SUNGJIN Co., Ltd.)은 고성능 소재 전문 기술을 기반으로 소중한 가족과 나 자신을 지키고 더 나은 삶을 즐기게 하는 라이프 케어 전문 기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고효율 집진필터 원단 원천기술 및 글로벌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건용·산업용 마스크와 에어필터를 제조하며 국내 에어필터 및 마스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이 2016년 론칭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는 사람이 살아가는 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와 극 초미세먼지 차단 및 유해가스 제거, 항균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 그리고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을 선보이고 있다.

아에르 공식 판매몰: http://www.aer-mask.com

웹사이트: http://www.cntus-sungjin.com

연락처

씨앤투스성진 홍보대행
PRGATE
정은하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