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라네트워크, 경복대학교와 상호 협력 MOU 체결

뉴스 제공
달라라네트워크
2021-12-15 09:00
서울--(뉴스와이어)--달라라네트워크(대표 김채원)가 경복대학교와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의 동반자로서 산·학간 정보 교류 등 상호 협력을 통한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이를 통해 경복대학교 재학생을 위한 현장 실습처를 제공하고 경복대학교는 기술 자문, 경영 컨설팅 및 재직자 교육 등의 활동에 협조하기로 했다.

달라라네트워크의 김채원 대표는 “경복대학교와의 MOU 체결로 정보화 시대가 요구하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취업자의 안정적인 기업 적응을 도울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기업과 학교를 넘어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스타를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올해 3월 트윙플(Twinkple) 앱을 출시했다. 스타와 팬에게 참여형 콘텐츠와 앨범 제작, 뮤직비디오 제작 등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현재 4만여 명의 아티스트가 활동 중이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연예인 지망생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모토로 시작한 기업으로 연예인 지망생과 팬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오픈 플랫폼을 통해 스타의 주체적인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

연락처

달라라네트워크
홍보팀
이혜원 담당자
070-5158-2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