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라네트워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와 문화 교류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달라라네트워크
2021-12-14 09:00
서울--(뉴스와이어)--달라라네트워크(대표 김채원)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와 문화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로 양측은 △문화 교류 활성화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신·편입학에 대한 교류 등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스타를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올해 3월 트윙플(Twinkple) 앱을 출시했다. 스타와 팬에게 참여형 콘텐츠와 앨범 제작, 뮤직비디오 제작 등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현재 4만여 명의 글로벌 유저가 활동 중이다.

달라라네트워크의 김채원 대표는 “협약을 통해 양사가 소유한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문화 교류 활성화를 위해 실질적인 협력이 이뤄지길 바란다”며 “향후 산학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연예인 지망생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모토로 시작한 기업으로 연예인 지망생과 팬의 참여로 이뤄지는 오픈 플랫폼을 통해 스타의 주체적인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

연락처

달라라네트워크
홍보팀
이혜원 담당자
070-5158-2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