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성진, 사랑의열매에 1억원 기부로 ‘나눔명문기업’ 가입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인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161번째 가입

향후에도 어려운 소외계층 위한 나눔 활동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

뉴스 제공
씨앤투스성진 코스닥 352700
2021-12-14 08:40
부산--(뉴스와이어)--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부하며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인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고 14일 밝혔다.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은 10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됐으며 씨앤투스성진의 하춘욱 대표이사, 윤정희 상무와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가 운영하는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원 이상 기부하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중견·중소기업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현재 161개 기업이 참여해 대한민국의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은 에어필터와 산업용·보건용 마스크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최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를 통해 고성능 필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안전하고 숨쉬기 편안한 마스크와 차량 내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차단하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 숙면을 위한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등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은 나눔명문기업 161호 기업으로 가입하며 장애인, 노인, 저소득가정 등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 씨앤투스성진은 최근 경기 지역에 KF 마스크 28만여 장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사회 공헌에 앞장서 왔다. 이번 기부금도 코로나19로 일상 회복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하춘욱 씨앤투스성진 대표이사는 “씨앤투스성진은 사람이 살아가는 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기업”이라며 “이번 나눔명문기업 가입은 기업의 경영 철학과 지향가치 실현의 하나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과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되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사회에 마스크를 기부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씨앤투스성진은 올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의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고, 2020년에는 사회공헌상을, 2014년에는 7000만불 수출의 탑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최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를 기반으로 수처리 필터 사업을 본격화하며 ‘샤워의 새로운 물결’을 경험할 수 있는 워터 솔루션 3종 ‘아에르 2in1 필터 샤워기, 세면대 수전 필터, 싱크대 수전 필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유럽 마스크 CE 인증을 획득하고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산업안전보건 전시회 ‘A+A 2021’에 단독으로 참가하는 등 해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발판을 다지고 있다.

씨앤투스성진 개요

2003년 5월 설립된 씨앤투스성진(CNTUS-SUNGJIN Co., Ltd.)은 고성능 소재 전문 기술을 기반으로 소중한 가족과 나 자신을 지키고 더 나은 삶을 즐기게 하는 라이프 케어 전문 기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고효율 집진 필터 원단 원천 기술 및 글로벌 생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건용·산업용 마스크와 에어필터를 제조하며 국내 에어필터 및 마스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씨앤투스성진이 2016년 론칭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는 사람이 살아가는 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와 극 초미세먼지 차단 및 유해가스 제거, 항균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 그리고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및 싱크대 수전을 선보이고 있다.

아에르 공식 판매몰: http://www.aer-mask.com

웹사이트: http://www.cntus-sungjin.com

연락처

씨앤투스성진 홍보대행
PRGATE
정은하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