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VOO, 100만개 판매로 이정표적 기록 달성

2021-12-14 10:1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9년 설립 이후 전자 담배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 중인 조부(ZOVOO)가 신제품 드래그바(Dragbar)를 출시한 지 한 달도 안 돼 글로벌 시장에서 100만개 이상을 판매해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이로써 조부는 자사의 뛰어난 강점을 충분히 입증하게 됐다.

사용자 중심으로 차별화해 시장 수요에 부응

ZOVOO의 자체 글로벌 판매 분석에 따르면 ZOVOO는 동남아시아, 북미 및 유럽 시장에서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이는 드래그바의 탁월한 기능과 ZOVOO 팀이 다양한 지역 시장을 세밀하고 깊이 있게 분석한 것에 기인한다.

드래그바의 혁신 연구팀은 기름 누출과 드라이 히트(dry hit) 등 소비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폴리머 섬유와 인체공학적 입술 감각을 채택하는 동시에 제품의 맛과 복원력도 보장하고 있다. 드래그바는 가장 일반적인 이중 사출 성형 공정을 사용해 생산되며 화려하고 밝은 원색을 적용한 고품질 제품으로 미학적으로 매력적인 것은 물론 향미가 풍부해 짧은 시간에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ZOVOO는 시장에 따라 제품 선호도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제품의 외양과 크기를 면밀히 검토한 후 다양한 지역의 사용자들에게 맞는 여러 가지 드래그바 시리즈를 출시했고 마침내 목표했던 판매 성과를 이뤄냈다.

고도의 장인정신으로 놀라운 제품 개발

10년 넘게 경험을 축적한 ZOVOO 디자인 팀은 경력이 많은 창의적인 인재, 콘셉트 아티스트(concept artist), 시각 디자이너 및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돼 있다. 해외 시장을 겨냥한 ZOVOO의 첫 제품인 드래그바를 개발하기 위해 디자인팀이 꼬박 1년간 공을 들였다. 수천번의 수정과 테스트, 외관 개선 끝에 최종 제품에 대해 100% 확신하고 나서야 대량 생산을 시작했다.

더욱이 ZOVOO 팀은 설립 이래 꾸준히 혁신을 도모하고 새로운 특허와 신기술을 추구하면서 기술에 초점을 맞췄다. 혁신 연구팀은 각 제품 출시에 앞서 연구 개발부터 설계, 생산, 시험에 이르는 긴 과정에서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세세한 부분에 각별한 정성을 쏟았다.

드래그바가 짧은 기간에 100만개 판매를 달성한 것은 사용자 요구에 대한 ZOVOO 팀의 정확한 통찰력, 탁월한 연구 개발 능력 그리고 미래 지향적인 제품 디자인이라는 강점을 잘 보여준다. ZOVOO는 드래그바의 우수한 성능 덕분에 북미, 유럽 및 동남아시아의 50개가 넘는 국가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었다.

ZOVOO 개요

ZOVOO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ICCPP 제조 업체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구축했다. ZOVOO는 안전 표준, 사회적 가치 및 친환경을 지원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공급망 관리를 실현하고 있다. ZOVOO는 ‘창조는 끝이 없다(Creating is Endless)’는 신념 아래 기술을 통해 사람들의 다채로운 생활에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주의: 이 제품은 니코틴을 함유한 액상 제품으로 사용될 수 있다. 니코틴은 중독성 화학 물질로 이 제품은 법적으로 허용된 연령의 성인 흡연자만을 위한 것이다.

ZOVOO 공식 웹사이트: https://www.izovoo.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ovoo_tech/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zovootechofficial

브콘탁테(VK): https://vk.com/zovootech

이 보도자료의 출처 언어 문서 원본은 신뢰할 수 있는 공식 문서다. 번역은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되며 법력 효력을 갖는 유일한 문서인 출처 언어 문서를 교차 참조해야 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00051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zovo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선전 우디 베이프스 테크놀로지(Shenzhen Woody Vapes Technology)
사업 문의
sales@voopoo.com

미디어 문의
케 장(Ke Zhang)
PR 선임
16635003093
nical.zhang@voopoo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