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닥터버들, 12월 17일 GS홈쇼핑서 프리미엄 라인 ‘닥터버들 에센셜’ 선봬

버드나무 추출물 등 천연 유래 소재 함유, 친환경 지향 브랜드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21-12-14 17:00
서울--(뉴스와이어)--유한양행의 기능성 구강케어 브랜드 ‘닥터버들(Dr. BURDLE)’이 12월 17일 GS홈쇼핑을 통해 첫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닥터버들의 라인업 가운데 프리미엄 제품 ‘에센셜 잇몸구취케어 세트’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에센셜 구취케어 치약과 에센셜 잇몸케어 치약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만날 수 있는 이번 방송에서는 체험분 치약 2종과 더불어 닥터버들 칫솔 6입 1팩까지 함께 받아보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버들의 에센셜 구취케어 치약은 버드나물 추출물,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편백 오일이 함유된 내추럴 포레스트 민트향을 함유해 구취 제거 및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된다. 각종 원인에 따른 구취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이를 입증했다.

또 닥터버들 에션셜 잇몸케어 치약은 염화나트륨 등 잇몸 질환과 치은염, 치주염 예방에 효과적인 성분을 사용해 자는 동안 침 분비가 줄어 잇몸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아침에 사용하기 좋으며 플루오린화 나트륨, 덴탈 타입 실리카 등을 함유해 충치 예방 및 플라크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올 10월 공식 론칭된 닥터버들은 유한양행의 구강케어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들을 내놓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치약과 칫솔모에 버드나무 추출물을 사용하고,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는 한편 보존제, 방부제, SLS, 동물성 원료를 함유하지 않은 ‘클린 덴탈케어’를 표방한다.

해당 세트는 12월 17일 오전 11시 35분 GS홈쇼핑에서 라이브되며,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유한양행 개요

정직, 신용, 신뢰의 가치를 추구하는 유한양행은 ‘2021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한국능률협회)’에서 All Star 기업 및 제약 부문 18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관심 대상이 되는 ESG(환경, 사회, 지배 구조) 2021년 지수(지속가능발전소)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국내 1위 제약 회사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대행
엠미디어그룹
편집팀
김수석 편집장
02-784-7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