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어린이를 위한 몰입의 힘’ 출간

제2의 BTS, 유재석, 손흥민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몰입’의 힘

내가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고 깊이 빠져드는 순간 놀라운 변화가 펼쳐진다

‘어린이를 위한 그릿’, ‘어린이를 위한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을 잇는 초등 필독서

뉴스 제공
비즈니스북스
2021-12-15 08:40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북스가 IQ, 재능, 환경을 뛰어넘어 놀라운 변화를 가져오는 몰입의 힘을 담은 어린이 동화 ‘어린이를 위한 몰입의 힘’을 출간했다.

‘어린이를 위한 몰입의 힘’은 하버드, 구글, 나이키, UN, 미국 백악관 등이 앞다퉈 찾는 세계적인 두뇌 코치, 짐 퀵의 놀라운 성공 법칙이 담긴 베스트셀러 ‘마지막 몰입’을 어린이 동화로 새롭게 탄생한 책이다.

몰입은 자기주도 학습과 내면의 성장에 가장 중요한 힘이다. SBS ‘영재발굴단’, tvN ‘영재의 비법’, JTBC ‘내가 키운다’ 등으로 잘 알려진 자녀교육 전문가이자 이 책의 감수를 맡은 노규식 공부두뇌연구원장은 아이들에게 놀라운 변화를 일으키는 원동력으로 ‘몰입’의 힘을 꼽는다. 아이들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깊이 빠져들어 무언가에 몰입하기 시작할 때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열정과 창의성이 폭발한다는 것이다.

‘어린이를 위한 몰입의 힘’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이야기와 그 속에 숨은 메시지, 구체적이고 실천적으로 연습해볼 수 있는 ‘몰입의 힘 키우기’ 코너로 구성됐다. 주인공 채원이는 어려운 과제를 맞닥뜨리면 쉽게 포기하고 자신감이 부족했던 13살 어린이다.

책은 오래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 드론 동아리 활동을 시작하며 가족, 친구, 선생님의 도움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발견하고, 더 깊이 몰입하고, 끝까지 끈기 있게 도전해 결국 이뤄내는 채원이의 멋진 여정을 따라간다. 이를 통해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실행하는 능력이 점점 중요해지는 초등학교 3학년 전후의 학령층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훌륭한 몰입 멘토가 된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이나 이루고 싶은 꿈이 무엇인지 모르는 아이, 어떤 일을 하든 끝까지 해내지 못하는 아이, ‘할 수 없어’라는 말이 습관이 된 아이들에게 ‘어린이를 위한 몰입의 힘’은 내면의 열정을 깨우고 꿈을 이루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몰입의 힘을 깨닫고 기르는 법을 안내하는 책이 될 것이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웹사이트: http://www.businessbooks.co.kr

연락처

비즈니스북스
홍보팀
이정진 팀장
02-338-9449(내선 300)
이메일 보내기

북라이프
홍보팀
김미정 팀장
02-338-9449(내선 3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