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용 iBASIS eSIM, 버라이즌 네트워크의 동적 프로파일 다운로드 통해 사용 가능

iBASIS, 성공적인 설계 및 시험 주기 거쳐 최초의 동적 다운로드 통한 버라이즌 로컬 프로파일 사용 승인

미국 로밍 문제에 대한 대체 솔루션 제공

미국 로컬 프로파일을 단일 SKU(재고 관리 단위) eSIM에 통합해 iBASIS 글로벌 액세스 포 싱스(iBASIS Global Access for Things™) 강화

IoT 기기용 LPWA(저전력 광대역) 사례 및 고속 데이터 용도 사례를 모두 지원하는 도달 범위

뉴스 제공
iBASIS
2021-12-15 10:40
렉싱턴, 메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베이시스(iBASIS)는 버라이즌(Verizon)이 iBASIS 글로벌 액세스 포 싱스(iBASIS Global Access for Things™) eSIM에 IoT(사물인터넷)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해 동적 프로파일 다운로드를 통해 버라이즌 로컬 프로파일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아이베이시스의 IoT 연결에 버라이즌의 로컬 프로파일이 추가됨에 따라 미국의 로밍 관련 문제에 대체 솔루션을 제공하고 IoT 로밍과 관련한 잠재적 기술 과제와 상업적 규제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 구역에서 iBASIS eSIM이 장착된 기기가 감지되면 무선을 통해 로컬 프로파일이 동적으로 다운로드돼 로컬 또는 SIM 카드 역할을 하고 로밍의 필요성을 없앤다.

버라이즌의 프로파일은 고객의 글로벌 도달 범위를 넓히고 신뢰도를 높인다. 아이베이시스는 GSMA 원격 SIM의 권한설정 통합 표준을 충족하는 기술을 이용해 버라이즌 네트워크에 연결된다. 버라이즌이 제공하는 도달 범위는 LPWA 및 고속 데이터 범위에서 아이베이시스의 역량을 개선한다. 버라이즌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모든 기기는 버라이즌의 공개 소스 개발 인증을 받아야 하고 iBASIS 글로벌 액세스 포 싱스™ eSIM과 같은 eSIM 이용기기는 버라이즌의 EUICC 인증을 획득해야 한다.

버라이즌의 IoT 부문 전무이사인 샤믹 바수(Shamik Basu)는 “eSIM 기반의 상호운용성은 다국적 대기업 고객이 버라이즌의 대량 IoT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며 "아이베이시스는 eSIM 기술에 대한 로컬 프로파일 배치에서 우리의 엄격한 기준에 따른 테스트 수준을 충족한 최초의 파트너 중 하나”라고 말했다.

아이베이시스 최고기술책임자(CTO)이자 IoT 부문 책임자인 에이제이 조셉(Ajay Joseph)은 “버라이즌은 미국 시장의 99%를 커버하는 독보적인 네트워크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버라이즌과 협력해 최초의 동적 다운로드를 통한 로컬 프로파일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 같은 도달 범위는 LPWA 및 고속 데이터 사례에서 아이베이시스의 위치를 더욱 개선하고 고객들에게는 훨씬 더 넓은 범위와 높은 신뢰도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SAMEA 이노베이션(SAMEA Innovation) 설립자이자 CEO인 세바스찬 아미오트(Sebastien Amiot)는 “아이베이시스를 통해 버라이즌 프로파일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은 글로벌 연결성을 높이는 큰 발전”이라며 “우리의 올인원(all-in-one) 스마트 빌딩 무선 센서는 전 세계에 보급돼 있으며 아이베이시스를 통한 버라이즌 프로파일 이용 가능성은 미국 시장의 상시 로밍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라고 말했다.

아이베이시스(iBASIS) 개요

아이베이시스는 전 세계 통신사업자와 디지털 플레이어의 사업 운영과 혁신을 지원하는 선도적인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다. 토파네 글로벌(Tofane Global)이 운영하는 아이베이시스는 700개가 넘는 LTE 수신국을 갖춘 세계 3대 LTE IPX 벤더이자 세 번째로 큰 글로벌 도매 음성사업자이며 최초의 독립적인 통신 전문기업이다. 또한 선도적인 클라우드 통신사업자이자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공급업체이기도 하다. 아이베이시스는 단대단(end-to-end) 글로벌 액세스 포 싱스(Global Access for Things™)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공급하는 한편 GSMA 표준 eSIM/eUICC 기술을 통해 전 세계에 공급되는 단일 소스의 셀 방식 IoT 액세스(LTE, LTE-M 및 NB-IoT)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베이시스는 전 세계에 18개 사무소를 두고 1000개가 넘는 기업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ibasis.com/ 참조.

버라이즌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 개요

2000년 6월 30일 설립된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스(Verizon Communications Inc.)(뉴욕증권거래소, 나스닥: VZ)는 기술 및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뉴욕시에 본사가 있고 전 세계 시장에 진출해 있는 버라이즌은 2020년 1283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회사는 수상 이력에 빛나는 네트워크 및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 영상 및 음성 서비스와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빌리티,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보안 및 제어 분야의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30051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basi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베이시스(iBASIS)
26파이브 글로벌 (26FIVE Global Lab)
멜리사 코프만(Melissa Coffman)
202-251-1793
ibasis@25f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