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신한카드-Visa 파트너십 통해 두 번째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출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 Visa 카드 론칭 통해 MZ 세대에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나스닥 MAR
2021-12-16 10:00
서울--(뉴스와이어)--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6일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Marriott Bonvoy® The Classic Shinhan Ca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드는 올해 초 선보인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Marriott Bonvoy® The Best Shinhan Card)의 성공에 이은 것으로, 신한카드 및 Visa와 함께 두 번째 출시하는 공동 브랜드 카드다.

차세대 신용카드라 불리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는 MZ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신용카드 상품으로, 전반적인 일상 속 소비를 통해 더 많은 라이프 스타일 혜택과 더 큰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바트 뷰링(Bart Buiring)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 지역 세일즈 마케팅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성공적 출시에 이어 자라나는 MZ 세대를 위한 새로운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조사에 따르면 이미 젊은 세대가 주축이 돼 여행 시장 회복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신용카드 론칭으로 카드 고객들은 국내외 여행 시 메리어트 본보이가 선사하는 독점적 여행 경험과 더불어 전 세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7900개 호텔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더 많은 라이프 스타일 혜택과 결합한 메리어트 본보이 엘리트 등급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고객은 가입 즉시 본보이 실버 엘리트(Silver Elite) 회원으로 등록된다. 이와 함께 MZ 세대의 음식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카드 고객은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국내 호텔에서 음료 메뉴를 연간 최대 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이 카드와 결연을 맺은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연간 최대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회비 주기 내 사용 실적에 따라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크레디트(Elite Night Credit)가 제공되므로 한 단계 높은 본보이 엘리트 등급으로 더 빠르게 승급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극대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의 핵심은 카드 고객에게 모든 카테고리에 걸쳐 50%의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카드 고객은 또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호텔과 리조트 내 객실, 다이닝 그리고 스파 시설 사용 시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보다 4배 높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모든 적립 포인트는 전 세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호텔에서 무료 숙박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아태 지역의 카드 고객은 이제 객실에 묵지 않아도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호텔 레스토랑 및 바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즉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기회가 더 확장된 셈이다. 이처럼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의 특징·혜택은 카드 고객이 특정 사용 요구 사항을 충족했을 시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된 추가 약관이 적용된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 플랫폼(Pay Platform) 그룹장은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움 속에서도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는 올 초 출시 당시 국내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회로 젊은 MZ 세대를 위한 최신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MZ 세대 고객은 호텔을 단순히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그들이 선호하는 흥미로운 F&B와 라이프 스타일 공간을 제공하는 장소로 보고 있다. 세계적으로 여행이 점차 재개되면서 새로운 고객들이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의 사용을 통한 일상의 구매로 여행시 큰 여행 혜택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트릭 스토리(Patrick Storey) Visa Korea 사장은 “Visa는 전 세계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여행의 필수 동반자”라며 “해외여행에 최적화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에는 Visa의 탭투페이(Tap-to-Pay) 컨택리스 결제 기능이 탑재돼 소비자들이 해외 주요 도시에 있는 Visa 가맹점 및 교통 수단을 이용할 때 더 간편한 터치 방식으로 빠르고 안전한 결제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필리핀 담당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는 광범위한 일상 속 구매를 활용해 여행 혜택을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차츰 여행이 재개되는 만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참가 호텔에서 일상의 구매를 통해 쌓은 클래식 카드 혜택을 활용해 풍성하게 메리어트 본보이 여행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올 3월 국내 호텔 업계 최초의 신용카드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선보였으며, 코로나19의 어려움에도 국내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현재 전국에 60개가 넘는 식음 매장과 함께 12개 브랜드에 걸쳐 30여개의 호텔·리조트를 프랜차이즈 또는 직접 운영 하고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주요 특징

*연회비: 14만7000원
*엘리트 등급: 카드 발급 시 자동으로 실버 엘리트 등급 취득
*연간 웰컴/리뉴얼 기프트: 1만5000포인트 제공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1000원 사용마다)
-기본 포인트: 1000원당 1포인트 적립
-보너스 포인트: 직전 월 2000만원 이상 사용 시 1000원당 0.5포인트 추가 적립
-브랜드 보너스 포인트: 직전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메리어트 호텔 내 사용 시 1000원당 4포인트 적립

*연간 카드 이용 금액에 따른 보너스 포인트 및 등급 업그레이드(연회비 주기 내)
-연회비 주기 내 500만원 사용 시 1000포인트 적립
-연회비 주기 내 1000만원 사용 시 1500포인트 추가 적립 및 5 엘리트 나잇 크레디트 제공
-연회비 주기 내 1500만원 사용 시 5000포인트 추가 적립
-연회비 주기 내 2000만원 사용 시 골드 엘리트 등급으로 승격 및 5 엘리트 나잇 크레디트 추가 제공
- 최대 총 7500포인트 적립 및 10 엘리트 나잇 크레디트 제공

*그 외 혜택
-연 2회 공항 라운지 이용,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제공
-연 4회(월 2회) 국내 참여 호텔 대상 무료 음료 서비스 제공(직전 월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

*상세 내용 확인: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한국 대표 신용카드 회사 가운데 하나로 최대 2600만명의 고객을 보유하며 시장 점유율 1위를 확보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신용카드, 할부, 리스 금융 그리고 장기 렌터카 서비스 등에서 빅데이터 및 디지털 혁신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한 서비스·혜택을 제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신한금융지주의 핵심 자회사인 신한카드는 글로벌 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및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베트남,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등 해외 시장으로 입지를 넓혀왔다. 신한카드는 고객, 사회, 기업 등 모든 관계자와 공존을 실현하기 위한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프로그램에서도 높은 성과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지속 가능성 지수(KSI, Korean Sustainability Index) 신용카드 부분에서 11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Visa 개요

Visa(NYSE: V)는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결제 네트워크를 제공해 개인·기업 및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Visa 고유의 선진 프로세싱 네트워크인 VisaNet은 1초당 6만5000건이 넘는 결제를 처리하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Visa의 끊임없는 혁신은 형식과 장소의 경계를 뛰어넘어 모두에게 열린 디지털 상거래 성장에 초점을 맞춘다. 전 세계 시장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이동하면서 Visa는 브랜드, 제품, 인재, 네트워크 및 규모를 동원해 미래의 상업을 재편성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About Visa 및 @VisaNew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개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미국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38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7900개가 넘는 호텔을 운영한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및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의 최신 뉴스는 뉴스 센터, 페이스북 및 트위터·인스타그램(@MarriottInt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http://www.shinhancard.com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홈페이지: http://www.marriott.co.kr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뉴스 센터: http://www.marriottnewscenter.com

웹사이트: http://www.marriott.com

연락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더블렌드
이현지
010-2854-0882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