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실용음악과 학생,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 공모전’에서 대상 수상

2021-12-15 11:43
  • 대상을 수상한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주지현 학생

    대상을 수상한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주지현 학생

김포--(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15일 -- 김포대학교는 실용음악과 주지현 학생이 ‘2021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UCC) 공모전’ 단편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의 문화, 관광, 역사, 예술 등 자랑거리를 대학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경기도를 홍보하고, 경기도에 대한 대학생의 관심을 확대하기 위해 시행됐다. 또한 ‘경기도의 모든 것을 들여다 본다 ZOOM-IN 경기!’를 주제로 전국 대학생에 경기도를 홍보하고, 대학생의 시각에서 해석한 참신한 창작물로 도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결과, 총 65편 작품이 출품됐으며, 영상·미디어·광고 등 관련 분야의 대학교수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심사 50점과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심사 50점을 합산해 점수가 높은 순으로 분야별 수상작을 선정했다.

주지현 학생의 ‘너도 나도 행복도 경기도‘라는 작품은 자작곡을 바탕으로 경기도 지역 화폐를 활용해 행복한 하루를 보낸다는 내용의 독창적인 구성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이번 공모전 단편부문의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작은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UCC)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됐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경기도지사 상장 및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김포대학교 개요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 HOPE 2025와 특성화 계획, 혁신 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 과제별 세부 KPI 성과 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며 On Demand, 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 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gyunggiucc.com

웹사이트: https://ukp.ac.kr/

언론 연락처

김포대학교
입학홍보처
이상규 처장
031-999-465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