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조지아 사바나 항만 인근 물류시설 전략적 확대

신선한 청과물과 부패하기 쉬운 수입품을 담당할 새로운 시설을 사바나 항구 인근 건설용 미개발지에서 착공할 예정

수입·수출 냉장·냉동품 추가 수용할 수 있는 온도 조절 창고 1단계 오픈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1-12-15 12:00
노바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크고 혁신적인 산업용 온도 조절 REIT 및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가 조지아 사나바의 주요 항구 인근에 있는 물류시설 네트워크를 전략적으로 확대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브라이언 P. 켐프(Brian P. Kemp) 조지아 주지사는 “리니지가 조지아에 꾸준히 투자를 단행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지아 퀵 스타트(Georgia Quick Start)와 같은 최고의 훈련 프로그램과 근면한 조지아인이 리니지가 자신 있게 투자를 늘리고 있는 배경”이라며 “조지아 노동자들은 전문적이고 책임감이 강하다”고 덧붙였다.

그렉 렘쿨(Greg Lehmkuhl) 리니지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사바나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항구이자 북미에서 규모가 가장 큰 컨테이너 부두”라며 “사바나에 들어설 리니지의 새로운 시설은 주요 시장에서 고객을 위한 추가 수용력과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리니지는 전체 공급망을 극대화하고 능률화할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며 “사바나에서의 유의미한 성장에 힘입어 고객에게 남동부 전역을 아우르는 유통 기회를 더욱 빠르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니지는 신선한 청과물과 부패하기 쉬운 수입품을 담당할 새로운 시설을 사바나 항구 인근에서 착공할 계획이라고 14일 발표했다. 리니지는 새로운 건물에 6200만달러릍 투자할 계획이다. 공사 프로젝트에 100여 명의 인력을 투입할 예정이며, 건설이 끝나면 채텀 카운티 웬트워스항에 65명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리니지는 새로운 시설을 크로스독(cross-dock, 입고부터 출고까지 상품을 곧바로 이동시키는 물류 시스템) 형태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 고객이 신선한 청과물을 남동부 시장에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훈증 소독, 패키징, 기타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2022년 말에 공사가 끝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리니지는 사바나항 인근 트레몬트 로드에 마련한 온도 조절 창고의 1단계 오픈도 발표했다. 가금류와 같은 수입·수출품을 모두 담당하는 1만9000제곱피트 규모의 트레몬트 로드 창고는 고객이 항구 안팎으로 매끄럽게 제품을 운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송풍 냉동기, 박싱(boxing), 공간, 통관 중개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트레몬트 로드 창고가 완전 가동에 돌입하면 조지아 주민을 최대 100명까지 고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클리프 파이런(Cliff Pyron) 조지아항만관리청 최고상업책임자는 “리니지의 투자가 조지아 항만 인프라 강화로 이어질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며 “조지아 항만의 성장을 뒷받침할 추가 수용력은 항만 인근 지역 사회 전체에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립 톨리슨(Trip Tollison) 사바나경제개발청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사바나에서 물류시설을 확대하기로 한 식품 공급망 업계를 선도하는 국제적 기업 리니지에게 축하 인사를 전한다”며 “리니지가 사용하는 혁신적 기술, 사바나의 뛰어난 노동력, 조지아항만청과 리니지의 파트너십이라는 삼박자가 일군 과거의 성공이 터가 되어 사바나가 미래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신규 시설 2곳을 합하면 리니지의 조지아 시설 수용력은 총 50만제곱피트를 넘어서게 된다. 리니지는 신규 시설 2곳을 포함해 사바나에 4개 시설, 조지아 전체로는 총 12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세계에서 가장 큰 산업용 온도 조절 REIT 및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체다. 북미, 유럽, 아태 지역의 19개국 요충지에 마련한 6000만 세제곱미터 규모의 총 400여 개 시설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단대단 물류 솔루션에 대한 전문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동산 네트워크, 혁신적 기술 개발·배치를 통해 유통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고 공급망 낭비를 줄인다. 또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힘을 보태고 있다. CNBC가 선정한 2021년 ‘50대 혁신 기업(Disruptor)’에서 17위를 차지하고,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2019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가운데 전체 23위, 데이터 과학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각종 이니셔티브의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2020년에는 포천(Fortune)이 선정한 ‘세계를 바꾸는 혁신 기업(Change The World)’에도 이름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neagelogistics.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40051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메건 헨드릭슨(Megan Hendricksen)
949.247.517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