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c, 오레두와 손잡고 카타르서 디지털 중심 결제 이니셔티브 출범

세계 기술 선도하는 두 회사가 협력해 최신 선불/비접촉식 결제 상품군 출시하고 디지털 결제 채택에 속도 내

뉴스 제공
i2c Inc.
2021-12-15 15:50
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결제·뱅킹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 i2c Inc.가 세계적 이동통신기업 오레두(Ooredoo)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오레두는 i2c의 속도 빠른 결제 기술을 활용해 카타르 사용자에게 디지털 중심 선불카드와 모바일 지갑 등 최신 결제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i2c는 파트너십을 통해 오레두의 실물/디지털 비자(Visa) 선불카드를 발급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사용자는 판매 시점에 여러 비접촉식 결제 기능 중 탭 방식 결제나 QR 기반 결제에 액세스할 수 있다.

압둘라 알 타니(Abdulla Al Thani) 오레두 최고경영자(CEO)는 “오레두는 원활한 인터넷 연결과 향상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해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i2c와 손잡고 비전 달성에 노력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오레두는 카타르에서 차세대 결제 경험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글로벌 결제 환경에서 i2c가 축적한 심층적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아미르 웨인(Amir Wain) i2c 설립자 겸 CEO는 “오레두가 카타르에서 지불 기능을 확대하고자 노력하는 상황에서 오레두의 디지털 중심 결제 이니셔티브를 뒷받침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i2c의 단일코드 플랫폼은 일상적인 결제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오레두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i2c Inc. 개요

i2c는 설정이 자유로운 결제·뱅킹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독점 기술인 ‘빌딩 블록(building block)’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신용, 인출, 선불, 대출 등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손쉽게 개발해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2c는 단일한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을 통해 업계 최고의 유연성과 민첩성, 보안성, 안정성을 선사한다. 2001년 설립된 i2c는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차세대 기술을 통해 200여 개 국가/자치령의 수백만 사용자에게 시간대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i2cinc.com)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i2cinc)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레두(Ooredoo) 개요

오레두는 중동, 북아프리카,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국제적 통신 기업이다. 10개국에서 소비자와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급 데이터 중심 모바일과 유선망을 통해 광범위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공급해 최고의 데이터 경험을 지원하고 있다.

오레두는 2020년 12월 31일 기준 290억 카타르리알의 매출을 올렸다. 오레두 주식은 카타르 증권거래소와 아부다비 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40051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2cin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2c Inc.
헤더 클리프턴(Heather Clifton)
최고마케팅책임자
media@i2c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