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 파마 서비스, LSNE 인수 완료

2021-12-15 16:30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15일 -- 세계 굴지의 위탁개발생산(CDMO) 업체인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이하 PCI)가 앞서 발표한 LSNE(Lyophilization Services of New England, Inc.) 인수를 완료했다고 14일 발표했다.

LSNE는 미국 뉴햄프셔주 베드포드에 본사를 둔 선도적 CDMO 업체다.

이번 인수는 PCI에 있어 중요한 진일보다. LSNE는 특수 제조, 임상 시험 공급, 제약 포장에서 노하우를 갖고 있는데 PCI는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CDMO 업체로서 서비스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PCI는 인수를 통해 임상 및 상업 고객을 대상으로 통합적인 대분자/소분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복잡한 제형의 글로벌 제조 능력과 우수한 효능, 멸균 충진, 주사형 치료제와 생물학적 치료제에 널리 사용되는 중요 제조 공정인 동결 건조 등이 대표적이다.

1997년 설립된 LSNE는 전 세계 제약, 생명공학, 의료기기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두드러진 이력을 쌓아 왔다. LSNE는 고품질 CGMP(우수 약품 제조 품질 기준) 무균 충진 기능과 동결건조 분야의 전문성 및 확장 능력으로 차별성을 확보하고 있다. PCI는 LSNE 인수로 미국(뉴햄프셔, 위스콘신)과 유럽(스페인)에 미국 식품의약품(FDA) 인가 시설 5곳을 추가하게 됐다. 또한 내년에 6번째 시설 인가를 획득할 것으로 예상된다. PCI는 LSNE를 최종 인수한 것과 더불어 상당한 용량 확장을 위한 자본 투입과 최근 발표한 뉴잉글랜드 임상혁신센터(New England Clinical Center of Excellence)를 발판으로 북동부 고객을 위한 중앙집중식 허브를 구축하는 데 탄력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사형 제재의 CDMO 시장은 전체 제약 아웃소싱 시장을 능가하는 고성장 부문이며 PCI는 이번 인수를 포함해 진화하는 산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해 왔다. PCI는 LSNE까지 최근 3년간 총 4개 회사를 인수했다. 이는 고객사가 전 세계 환자에게 삶을 바꾸는 치료제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과 규모를 확대하려는 노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개요

PCI는 세계적인 위탁개발생산 업체로 고객사에 통합적인 단대단 신약 개발 및 제조, 포장 기능을 제공해 제품의 출시 속도와 상업적 성공 기회를 높이는 데 일조한다. PCI는 매년 50개 이상의 성공적 제품을 출시하고 50년 이상 헬스케어 서비스 비즈니스에 종사하며 입증된 경험을 제공한다. PCI는 현재 호주, 캐나다, 미국, 아일랜드, 웨일스, 독일, 스페인 등 7개 국가에 30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4300여 명의 직원들이 환자에게 삶을 변화시키는 치료제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 PCI 파마 서비스는 선도적인 기술과 지속적 투자를 바탕으로 제조 능력부터 임상시험 공급망, 상업화를 아우르는 전체 제품 수명 주기 동안 전 세계의 신약 개발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PCI는 고객사와 환자 삶을 증진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PCI를 자사 사업의 연장 선상의 협력 파트너로 여기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pc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130050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ci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위 커뮤니케이션즈(WE Communications)
타이 구즈만(Ty Guzman)-터치베리(Touchberry)
+1-212-551-4877
tgtouchberry@we-worldwid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