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더투탑컴퍼니, 데스커 시그니쳐스토어 내 ‘더투탑 포 데스커’ 마련

신사동 시그니쳐스토어 2∙3층에 스포츠펍 및 복합문화공간 마련, 풍성한 문화 콘텐츠 경험 제공

스튜디오·라운지 통해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활성화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1-12-16 09:31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글로벌 스포츠 뉴미디어 크리에이터 팀 더투탑컴퍼니와 협업해 서울 강남구 신사동 ‘데스커 시그니쳐스토어’ 2·3층에 ‘더투탑 포 데스커(THE 2TOP for DESKER, BAR & STUDIO)’ 공간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더투탑컴퍼니는 축구 등 스포츠 기반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팀이다. 데스커는 브랜드 제품으로 꾸며진 카페 겸 스포츠 펍이자, 크리에이터들의 스튜디오 촬영과 커뮤니티 운영이 가능한 복한 문화 공간으로 데스커 시그니쳐스토어를 조성하고자 더투탑컴퍼니와 협업하게 됐다.

새롭게 조성된 데스커 시그니쳐스토어 2층은 모던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의 스포츠 펍으로 △빔 프로젝터로 스포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쇼룸 △캐주얼한 커뮤니티 공간 △정기적인 브랜드 컬래버 전시 공간으로 구성된다. 전시 공간에는 스포츠 관련 소품들이 배치돼 더욱더 풍성하게 스포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3층은 예약제로 운영되는 소규모 빈티지 펍,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촬영하는 스튜디오가 마련됐다. 여러 명이 모여 대화를 나누는 라운지도 있어 스튜디오를 이용하는 크리에이터 간 쉽게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

더투탑 포 데스커 오픈 기념으로 데스커는 시그니쳐스토어 방문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한다. 데스커 멤버십 고객은 카페와 펍에서 메뉴 주문 시 20% 할인 또는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데스커는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더투탑컴퍼니와 연계된 클래스,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크리에이터를 위해 스튜디오 공간도 제공한다.

데스커는 더투탑컴퍼니와 협업으로 데스커 시그니쳐스토어는 패션·스포츠 등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났으며, 제품뿐만 아니라 데스커의 브랜드 가치와 문화를 고객이 직업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공간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데스커의 오프라인 매장 데스커 시그니쳐스토어와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는 3월 크리에이티브 아트 브랜드 ‘캐비넷클럽’과 협업해 신진 디자이너 및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아티스트 룸(Artist Room)’을 마련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AE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