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Seequent의 Advanced Resources and Risk Technology(AR2Tech) 인수 발표

지리 모델링 커뮤니티에 최첨단 지리 통계적 알고리즘을 도입해 복잡한 지리 공간 문제 해결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1-12-16 11:10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인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나스닥: BSY)는 자사의 Seequent 사업부가 덴버를 기반으로 하는 지리 통계학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인 Advanced Resources and Risk Technology, LLC(AR2Tech)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eequent는 이번 인수가 복잡한 지리 공간 문제 해결을 위한 최첨단 지리 통계 알고리즘, 기술 및 IP를 확보함으로써 지구, 환경 및 자원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AR2Tech는 광업, 환경 과학 및 에너지를 위한 차세대 지리 통계 및 공간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대표합니다. 이 회사의 클라우드 및 데스크톱용 최첨단 고성능 알고리즘과 워크플로를 통해 사용자는 성능상의 병목 현상 없이 수백만 개의 셀이 있더라도 다양한 모델을 만들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AR2Tech의 알고리즘 라이브러리는 광범위한 지리 통계 모델링 및 데이터 과학 방법론에 적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중심의 기계 학습에 의존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솔루션은 단독으로 사용되거나 Seequent의 Leapfrog 3D 지리 모델링 솔루션을 비롯한 다른 소프트웨어와 통합될 수 있습니다.

광업 회사들은 특정 광업용으로 맞춤화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복잡한 광물체의 조건부 시뮬레이션 및 추정 모델용 지리 통계 모델링을 수행하기 위해 AR2Tech의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환경 과학 전문가들은 데이터 관리, 공간 평가 및 위험 평가를 위해 맞춤형 워크플로를 사용합니다. 이 워크플로는 수자원 모델링, 샘플링 평가 및 전략을 위한 확률적 지하권 시뮬레이션, 지구 통계 모델에 통합된 원격 감지 데이터, 오염 물질의 특성화를 포함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Seequent의 CEO인 Graham Grant는 “우리는 덴버와 브라질의 똑똑하고 재능이 뛰어난 다수의 AR2Tech 팀이 Seequent에 합류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AR2Tech의 기술 스택은 물론 지리 통계, 지리 모델링 및 공간 데이터 통합에 대한 세계 최고의 전문성은 이러한 영역에서 Seequent의 역량을 강화할 것입니다. 이번 인수 덕분에 새로운 지리 통계 솔루션의 개발을 가속하고 Seequent의 첨단 모델링 솔루션을 통해 완벽한 단대단(end-to-end) 워크플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광산, 환경, 토목 및 에너지 분야의 사용자를 위해 지리 모델링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이 투자를 하게 돼 정말 기쁩니다”고 말했습니다.

AR2Tech의 설립자인 Alexandre Boucher 박사는 “우리는 Seequent에 합류해 지구 과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클라우드 우선 접근 방식을 공유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Seequent와 함께 지리 모델링 커뮤니티에 차세대 지리 통계적 알고리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목표를 실현할 것입니다. 우리는 위험 및 불확실성 연구를 위한 조건부 시뮬레이션을 포함해 10년 넘게 지리 모델링을 위한 알고리즘을 개발 및 최적화했습니다. Seequent와 힘을 합쳐 지구 과학 전문가를 위한 실용적이고 접근 가능한 새로운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https://www.ar2tech.com/)을 방문하십시오.

Seequent 개요

벤틀리시스템즈의 자회사인 Seequent는 지질과학 및 엔지니어링 설계 솔루션 이해를 위한 강력한 지질과학 해석, 모델링 및 협업 기술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입니다. Seequent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들은 복잡한 데이터 분석과 리스크 관리를 하며, 궁극적으로는 지구, 환경 및 에너지 문제에 대해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Seequent 소프트웨어는 도로 및 철도 터널 건설, 지하수 탐지 및 관리, 지열 탐사, 해저 인프라 매핑, 자원 평가 및 사용후핵연료 지하 저장 등 전 세계 대규모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Seequent는 Christchurch와 캐나다에 위치한 Christchurch 본사 및 R&D 센터와 아시아 태평양, 아프리카, 남미, 북미 및 유럽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100여 개 국가에 선도적인 지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seequent.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 또는 Twitter에서 Seequent를 팔로우하십시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세계 인프라를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작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광업 및 산업 시설의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Seequent의 선도적인 지구과학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172개국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8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 2021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iTwin, Leapfrog, MicroStation, ProjectWise, Seequent 및 Seequent 로고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크리스틴 번(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