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이폰, 디백·필르메·애니투·애니리커버 새로운 기능 발표

아이마이폰 데이터 복구, 영상 편집, 위치 변경 등 제품에 새로운 기능 추가

2021-12-16 18:00
서울--(뉴스와이어)--iOS & Android, Windows PC와 Mac를 위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 아이마이폰(iMyFone)이 디백(D-Back), 필르메(Filme), 애니투(AnyTo), 애니리커버(AnyRecover)에 새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이폰 데이터 복구: 디백(D-Back) 8.1.1

잃어버리거나 삭제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iOS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디백(D-Back)을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iOS 시스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도 제공한다.

*새로운 기능

·iCloud에서 복구 모드: iCloud 계정에서 복구와 iCloud 백업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는 두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iCloud가 활성화한 후 iCloud Kit에 동기화한 데이터를 복구한다. 혹은 iCloud로 수동으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다.
·iOS 문제 해결 솔루션: iOS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iOS 시스템 수리’ 세 가지 모드를 제공해 다양한 iOS 문제로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사용자를 위해 만들어졌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르메(Filme) 4.0.0

필르메(Filme)는 초보자를 훌륭한 편집자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이다. 기본적인 영상 편집 기능이 있으며, 재미있는 특별한 기능도 나온다. 100여 개 영상 효과, 200여 개 무료 음성 소재를 제공해 간편하고 쉽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크로마 키 기능: 배경 합성에 필요한 크로마 키 기능을 추가했고, 한 번의 클릭만으로 원활하게 배경을 잘라 바꾼다.
·텍스트 음성 변환기: 텍스트를 음성으로 전환하면서 바로 동영상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더빙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핸드폰 위치 조작 프로그램: 애니투(AnyTo) 4.6.2

애니투(AnyTo)는 iOS 및 Android 기기에서 GPS 위치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고, AR 게임, 소셜 플랫폼 등 위치 기반 앱에서 작업할 수 있다. 원활한 움직임을 지원해 위치 정보뿐 아니라 지도에 동선을 만들어 수시로 속도를 바꿔 현실 세계에서 이동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조이스틱 모드 추가: 현재 위치를 바꾸면서 위치 방향과 이동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AR 게임에서도 이동, 정지, 방향과 속도에 대해 쉽게 조작할 수 있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여러 대 장치 동시 사용: 이번 업데이트는 iOS 장치만 지원하지만, 요구에 따라 최대 5대의 기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PC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애니리커버(AnyRecover) 5.3.2

애니리커버(AnyRecove)는 컴퓨터, USB, SD카드, 기타 외장 하드에서 삭제되거나 분실된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다. 파일을 스캔 완료 후 미리 볼 수 있고 원하는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데이터 정확하게 복구: 복구할 데이터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으려면 오른쪽 위에 있는 필터 기능으로 파일 유형이나 날짜별로 복구할 수 있다.
·스캔 프로세스 일시 정지 및 정지: 데이터를 스캔 시작했어도 언제나 일시 정지 및 정지할 수 있다.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 개요

아이마이폰 테크놀로지는 2015년 설립돼 현재 100여 개국에서 200만 명이 넘는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마이폰(iMyFone)은 iOS & Android 장치, 윈도 PC 및 Mac을 위해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며 △유실·삭제 데이터 복구 △휴대전화 위치 변경 △영상 편집 등의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애니투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location-changer/
애니리커버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data-recovery/
필르메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filme-video-editor/
디백 홈페이지: https://kr.imyfone.com/iphone-data-recovery/

웹사이트: https://kr.imyfone.com/

연락처

아이마이폰
해외마케팅부
당판판 전원
+86 18075902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