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 대상 연말 감사 이벤트 진행

투썸하트 블랙·레드 회원 대상 홀케이크 예약 4000원 할인쿠폰 증정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시 수령 희망일 1일 전까지 미리 주문 가능

투썸하트 앱 회원 대상으로 겨울 시즌 음료 구매 시 최대 하트 3개 추가 적립 이벤트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1-12-17 09:2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자사 멤버십 ‘투썸하트’ 회원을 대상으로 시즌 케이크와 음료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투썸하트’ 블랙·레드 회원을 대상으로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예약 시 최대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12월 15일 기준 해당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발급된 이 쿠폰은 투썸하트 앱의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12월 21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일로부터 최대 30일 이내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다.

연말연시가 가까워지는 가운데 크리스마스와 연말, 새해 홈파티에 사용할 케이크를 미리 예약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홀케이크 예약 후 케이크 수령까지 걸리는 시간도 당긴다. 12월 17일부터 1월 7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 수령 희망일 1일 전까지 케이크를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9일까지 투썸하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윈터 미라클 겨울 시즌 음료 구매 시 최대 하트 3개를 추가 적립해주는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투썸오더로 겨울시즌 음료 주문 시 투썸하트 3개를, 매장에서 구매 시 투썸하트 2개를 추가 적립해준다. 행사 대상 제품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카라멜 치즈 크림 라떼’, ‘시그니처 뱅쇼’ 등 총 3종이다. 매장별로 행사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하트 앱을 애용해주신 회원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얼마 남지 않은 연말 투썸과 함께 행복한 시간 되길 바라고, 투썸플레이스는 다가오는 새해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