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피플, 하나자산신탁과 함께하는 따뜻한 행복나눔 프로젝트 진행

관악구청에 김장김치 2300kg, 구로구청에 방한용품 200개 박스 전달

뉴스 제공
해피피플
2021-12-17 14:22
서울--(뉴스와이어)--해피피플(이사장 박희)이 하나자산신탁(대표이사 이창희)과 김장김치·방한용품 행복상자를 관악구청과 구로구청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10일에는 관악구청에 김장김치 총 2300kg을, 15일에는 구로구청에 방한용품 행복상자 총 200개를 전달했다.

해피피플과 하나자산신탁이 관악구청과 구로구청에 전달한 김장김치와 방한용품은 지역아동센터와 기초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훈 관악구청 복지가족국장은 “코로나19로 대면 봉사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렇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해피피플과 하나자산신탁이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해줘 감사하다. 어려운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대신했다.

사단법인 해피피플과 하나자산신탁은 올해로 4년째 매년 관악구청과 구로구청에 김치 및 방한용품 등 각종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해피피플과 하나자산신탁의 따뜻한 나눔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의 특정 분야 협의 지위를 부여받은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로서, 서울시에 등록된 지정 기부금 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happy-people.kr/

연락처

해피피플
사업부
최수광 부장
02-6080-2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