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클라리넷, 대면 레슨 어려운 수강생 위한 ‘영상 레슨 앱’ 출시

클라리넷 온라인 레슨 악보, 반주를 통해 실력 향상 도모

2021-12-17 16:00
  • 문석환 문클라리넷학원 원장

    문석환 문클라리넷학원 원장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17일 -- 문클라리넷레슨전문학원(원장 문석환)이 대면 레슨이 힘든 수강생을 위한 영상 레슨 앱을 출시했다.

영상 레슨은 강사와 수강생이 1대1로 화면을 보면서 소통하고, 독학하기 힘든 부분을 체계적으로 가르쳐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문석환 문클라리넷학원 원장은 “영상 레슨 앱이 클라리넷, 악기를 배우고 싶지만 상황이 여의찮아 배우지 못하고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상 레슨 앱은 스윙투앱 전용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문클라리넷학원은 영상 레슨 앱 출시를 기념해 신규 수강생에게 무료로 악보 교재집, 곡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슨 등록은 문클라리넷학원 홈페이지, 영상 레슨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명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문클라리넷 개요

문클라리넷은 2005년 12월 서울 서초구에 개원해서 현재까지 약 1000명이 넘는 학생이 거쳐갔다. 초등학생부터 70세 넘은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수강생이 취미 생활을 즐기고 있다. 연 2~3회 연주회를 통해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일대일 개인 레슨으로 체계적 수업을 진행한다.

문클라리넷학원 영상 레슨 앱 다운로드: http://www.swing2app.co.kr/swapi/share_page?app_id...

웹사이트: http://www.mooncla.co.kr

언론 연락처

문클라리넷
문석환 원장
010-6766-605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